네슬레기업分析(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17:29
본문
Download : 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노 동
3. 기업은 결사의 자유와 단체 협약권을 인정한다.
UN의 국제기업 행동요강 (Global Compacts) 10 원칙
_SLIDE_4_
바람직한 ‘윤리원칙’
OECD Guidelines for Multinational Enterprise
원 칙
1. 현지국의 경제, 사회 발전에 기여해야 한다.
네슬레기업分析(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8 )
순서
_SLIDE_1_
INTERNATIONAL BUSINESS - Nestle’s Ethical Management
_SLIDE_2_
긍정적 事例
부정적 事例
TABLE OF CONTENTS
해외 事例
국내 事例
기업 紹介(소개)
紹介(소개)
긍정적 事例
부정적 事例
_SLIDE_3_
바람직한 ‘윤리원칙’
분 야
원 칙
인 권
1. 기업은 국제적으로 선포된 인권보호 강령을 지지, 존중한다.
9. environment친화적 제품 개발을 장려, 보급한다.
6. 고용과 직장배정에 관한 discrimination을 하지 않는다.
환 경
7. 기업은 environment문제에 대비하는 예비 조치를 취한다.
7. 지歷史회의 신망을 얻을 수 있는 제도를 마련해야 한다.
4. 모든 형태의 강제노동을 배제한다.
부 패
10. 기업은 착취와 뇌물을 포함한 모든 형태의 부패를 배제한다.
3. 현지국과 지歷史회의 제도, 능력개발에 기여해야 한다.
4. 고용증대 및 인재개발에 기여해야 한다.
9. 피부색, 성별, 종교, 인종에 관계없이 종업원을 discrimination해서는 안 된다
10. 관련기업들도 …(투비컨티뉴드 )
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커피산업,네슬레,마케팅,한국,네슬레,네슬레,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네슬레기업分析(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네슬레기업분석 네슬레 커피산업 네슬레 마케팅 한국 네슬레 네슬레 윤리경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다.
5. 건강, 안전, 노동, 과세, 재정들에 관한 법규를 준수해야 한다.
8. 교육, 홍보를 통해서 종업원이 회사의 방침을 이해하도록 해야한다.
5. 아동 노동을 금지한다.
2. 인권침해에 공모, 가담하지 않는다.
2. 종업원의 인권을 존중해야 한다.
6. 좋은 기업지배원칙을 지켜야 한다.
8. environment보호 책임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