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마케팅] 그린마케팅의 필요성과 기업 성공instance(사례) (유한킴벌리, 오설록 등) > terminal8 | terminal.co.kr report

[마케팅] 그린마케팅의 필요성과 기업 성공instance(사례) (유한킴벌리, 오설록 등) > termina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8

[마케팅] 그린마케팅의 필요성과 기업 성공instance(사례) (유한킴벌리, 오설록 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2 07:56

본문




Download : 그린마케팅전략.hwp





environment친화형 리조트를 위한 그린마케팅 plan - 고순만 외
2. 그린마케팅의 출현배경

5. 그린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순서
관광업에서의 그린 마케팅에 관한 연구 - 윤영보 외


www.yuhan-kimberly.co.kr
더 나아가 그린 마케팅은 소비자의 욕구 내지 필요를 충족시키고 오늘날 우리 사회의 공통 관심사이며 ,가장 큰 assignment라고 할 수 있는 환경문제를 기업유지 및 성장의 기회로 삼으려는 전술적 차원의 마케팅(관념)이라고 할 수 있다아 즉, 기업의 제품 개발, 유통, 소비과정에서 자사의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과 환경보전 노력을 소비자들에게 호소함으로써 환경 친화 적인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려는 새로운 마케팅 전술이다. www.kccworld.co.kr

Download : 그린마케팅전략.hwp( 31 )







설명

그린마케팅의 필요성과 기업 성공instance(사례) (유한킴벌리, 오설록 등)에 대한 A+ 리포트
호텔 그린 마케팅 - 박오성, KSI 한국학술정보㈜, 2006
이러한 그린 마케팅은 환경구조, 생활조건, 개인 생활 과정 등에 대한 인간의 욕구 및 상호에 부응하는 모든 부문을 포함하는 것으로, 물질적 풍요나 편리성보다는 인간 삶의 곁에 초점을 둔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다아 따라서 그린 마케팅의 환경보전 적 노력은 국부적인 영리추구의 차원이 아니라 사회적 차원에서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참고data(資料)]

6. 시 사 점

그린마케팅이 나아가야 할 방향 - 윤훈현

사회공헌, 기업윤리, 환경마케팅, 윤리경영
4. 그린마케팅 실천대책
[마케팅] 그린마케팅의 필요성과 기업 성공instance(사례) (유한킴벌리, 오설록 등)


그린 마케팅의 성공戰略과 주의할 점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그린마케팅 - 박재기, 집문당, 2006
1. 그린마케팅의 관념


그린 마케팅이란 환경보호 적 상품, 즉 직접/간접적으로 인간에게 유해하지 않는 상품, 재활용 가능성이나 부패성이 높은 포장지, 환경오염을 방지/감소시키는 기계장치, 그리고 에너지를 절약하는 상품 등을 개발, 판매함으로써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마케팅이라고 정이할 수 있다아
그린마케팅전략-6138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그린마케팅의 필요성과 기업 성공사례 (유한킴벌리, 오설록 등)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yuhan-kimberly.co.kr www.crown.co.kr www.kccworld.co.kr www.shilla.net/jeju/kr 그린마케팅 - 박재기, 집문당, 2006 호텔 그린 마케팅 - 박오성, KSI 한국학술정보㈜, 2006 그린 마케팅의 성공전략과 주의할 점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환경친화형 리조트를 위한 그린마케팅 방안 - 고순만 외 그린 투어리즘의 마케팅 전략 방안에 관한 연구 - 김영규 관광업에서의 그린 마케팅에 관한 연구 - 윤영보 외 그린마케팅이 나아가야 할 방향 - 윤훈현
그린 투어리즘의 마케팅 戰略 plan에 관한 연구 - 김영규
www.shilla.net/jeju/kr
3. 그린마케팅의 necessity
www.crown.co.kr

다.
전체 17,79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