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strategy)] 난타의 해외시장 진출전략(strategy)과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5 21:09
본문
Download : 난타해외진출전략.ppt
노력의 결과로 처음에는 강북 난타 전용관의 객석 300석 중 외국인 비율이 5%2002년 말 70%를 넘어섬
7. 향후 展望(전망)
1. 기업紹介
5. 해외시장 진출전략(戰略)
페스티벌 성공요인
순서





지속적인 제품 개발 투자와 개선 : 자체 모니터링, 피드백 시스템
사물놀이 장단을 사용함
객석 점유율 110% 달성
이색마케팅(공연관람규칙)
300석의 작은 공연장을 임대
설명
2. 난타紹介
난타의 해외시장진 출전략과 성공요인에 대한 A+ PPT
Download : 난타해외진출전략.ppt( 91 )
뉴욕극장 객석 점유율이
최고 경영자의 비전 & PMC 특유의 기업文化: 자발성과 창의성을 갖춘 인재 선발 권한 이양 (empowerment) 적절한 보상
시내 중심가 극장의 황금 시간대를 확보
해외진출성공사례, 문화산업, 국제경영, 글로벌마케팅, 국제마케팅
4. 마케팅전략(戰略)
1999년 영국의 에딘버러 페스티벌 참가
부엌을 무대로 창작
단순히 리듬과 소리를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주방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엮어 넣어 흥미를 유발시킴
[경영전략(strategy)] 난타의 해외시장 진출전략(strategy)과 성공요인
6. 성공요인analysis(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난타의 해외시장진 출전략(strategy)과 성공요인에 대한 A+ PPT
온 라인 동호회를 초대하여 구전effect 이용
도시 전체를 포스터로 도배하는 한국식 홍보
보편적이면서도 한국적인 差別과 정책을 채택
3. 공연예술環境analysis(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