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두투어 여행사의 마케팅 책략 대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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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16 2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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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사 오버추어 광고 활용 - 김소은, 한양대학교 관광연구소, 2005
2. 산업 環境 analysis(분석)
www.traveltimes.co.kr
모두투어하나투어, 모두투어 경영전략, 국제관광경영전략, 관광 산업의 동향, 관광 서비스
여행업경영개론 - 이선희, 대왕사, 2002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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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ogf49gjkf0d모두투어 여행사의 마케팅 책략 대안에 대한 A+ 레포트
특히 90년대 후반에 접어들면서 98년 PATA 관광 교역 전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우수여행사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스타트으로 2002년에는 여행업계 최초로 산업자원부에서 선정한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에 수상에 이어 2004년에도 2회 연속 서비스 품질 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한국 서비스 경영진흥원 주관 여행사 부문에서 2년 연속 서비스 경영대상을 수상하는 등 고객가치 창조를 goal(목표) 로 한 기업경영과 상품개발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www.modetour.com
1. 모두투어 introduction
www.yonhapnews.co.kr
3. 경쟁사 analysis(분석) - 하나투어
설명
여행사경영론 - 윤대순, 기문사, 2002
6. conclusion(결론) 및 전망
www.mt.co.kr
dart.fss.or.kr
잘 나가는 여행사 잘 못된 여행사 - 신수근, TBJ여행정론, 2006
순서
[참고data(資料)]
4. SWOT analysis(분석)
관광정보의 이해 - 김동진, 백산출판사, 2005
관광사업의 이해 - 박호표 외, 학현사, 2001
다.[마케팅] 모두투어 여행사의 마케팅 책략 대안
the twenty-first century 신여행업 - 김천중 외, 학문사, 2002
www.koreatravel.or.kr
www.e-today.co.kr
5. 마케팅 戰略 대책
www.visitkorea.or.kr
www.hanatour.com
모두투어는 해외여행의 전문기업을 모토로 하여 1989년 총 18명(경영인 포함)의 직원과 함께 국일 여행사로 스타트되었다. 창사 이래 현재까지 상품 기획과 유통, 현지 행사 주관 능력이라는 경영 기본 원칙에 충실 했으며 덕분에 매년 30%대의 높은 성장률을 이룩하고 있다. 국내외 여행culture를 리드하며 최고의 홀 세일러로서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올바른 여행culture 정착과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90년대 후반에 접어들면서 98년 PATA 관광 교역 전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우수여행사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스타트으로 2002년에는 여행업계 최초로 산업자원부에서 선정한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에 수상에 이어 2004년에도 2회 연속 서비스 품질 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한국 서비스 경영진흥원 주관 여행사 부문에서 2년 연속 서비스 경영대상을 수상하는 등 고객가치 창조를 goal(목표) 로 한 기업경영과 상품개발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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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두투어 introduction
www.yonhapnews.co.kr
3. 경쟁사 analysis(분석) - 하나투어
설명
여행사경영론 - 윤대순, 기문사, 2002
6. conclusion(결론) 및 전망
www.mt.co.kr
dart.fss.or.kr
잘 나가는 여행사 잘 못된 여행사 - 신수근, TBJ여행정론, 2006
순서
[참고data(資料)]
4. SWOT analysis(분석)
Download : 모두투어 마케팅방안.hwp( 89 )
관광정보의 이해 - 김동진, 백산출판사, 2005
관광사업의 이해 - 박호표 외, 학현사, 2001
다.[마케팅] 모두투어 여행사의 마케팅 책략 대안
the twenty-first century 신여행업 - 김천중 외, 학문사, 2002
www.koreatravel.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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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마케팅 戰略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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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투어는 해외여행의 전문기업을 모토로 하여 1989년 총 18명(경영인 포함)의 직원과 함께 국일 여행사로 스타트되었다. 창사 이래 현재까지 상품 기획과 유통, 현지 행사 주관 능력이라는 경영 기본 원칙에 충실 했으며 덕분에 매년 30%대의 높은 성장률을 이룩하고 있다. 국내외 여행culture를 리드하며 최고의 홀 세일러로서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올바른 여행culture 정착과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