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반힐의 기하학적 사고 > terminal7 | terminal.co.kr report

반힐의 기하학적 사고 > terminal7

본문 바로가기

termina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반힐의 기하학적 사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2 15:34

본문




Download : 반힐의 기하학적 사고_2099420.hwp





설명
반힐의%20기하학적%20사고_2099420_hwp_01.gif 반힐의%20기하학적%20사고_2099420_hwp_02.gif 반힐의%20기하학적%20사고_2099420_hwp_03.gif 반힐의%20기하학적%20사고_2099420_hwp_04.gif 반힐의%20기하학적%20사고_2099420_hwp_05.gif
반힐의 기하학적 사고




그럼 data(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반힐의기하학적사고발 , 반힐의 기하학적 사고사범교육레포트 ,
,사범교육,레포트

반힐의기하학적사고발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반힐의 기하학적 사고_2099420.hwp( 43 )




2. van Hieles.의 수준에 근거한 학습 단계

(1) 1단계 : 질의 안내 단계
- 교사와 학생이 어떤 수준의 지도를 위해 학습 目標(목표)를 확인하는 단계.
(2) 2단계 : 안내된 탐구 단계
- 대상을 탐구하는 활동에 능동적으로 학생이 참여하도록 하여 관계망의 주요한 연관을 접해보도록 하는 단계. 정해진 정의(定義) 과 절차가 잘 드러나는 소재와 처리해야할문제를 택하여 학생의 행동을 적절한 탐구로 이끌어 내면서 학생 활동을 지시.
(3) 3단계 : 명료화 단계
- 선행경험에서 학생들이 경험하고 observation된 자기의 과정을 토론하여 의견을 정의(定義) 화하고 제안함. 교사의 역할은 적절한 수학적 용어를 도입하는 정도로 아주 미미하며 학생의 토론에 특별한 설명(explanation)을 하지 않는다.
(4) 4단계 : 자유 탐구 단계
- 많은 사고 단계와 몇 가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는 처리해야할문제를 제시하고 자신이 배운 내용을 종합적으로 적용해보게 함. 관계의 망 속에서 일반적인 처리해야할문제에 의해 자기 자신의 방법을 찾는 것을 학습하게 됨.
(5) 5단계 : 통합 단계
- 학습 대상에 대해 배운 모든 내용을 요약하며 그들의 지식을 쉽게 기술할 수 있고 적용될 수 있는 일관성 있는 망에 통합시킴.

3. van H…(생략(省略))
순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