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인사관리] 대한항공의 인적자원관리 分析 > terminal7 | terminal.co.kr report

[인사관리] 대한항공의 인적자원관리 分析 > termina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7

[인사관리] 대한항공의 인적자원관리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7 14:42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인적자원관리.hwp




2009년 3월 창사 40주년을 맞아 오는 2019년까지 초일류 flight(항공)사로 도약하기 위한 ‘2019 경영목표(goal)’와 슬로건 ‘새로운 비상(Beyond 40 years of Excellence)’을 발표하며 명품 좌석 등 고품격 서비스, 최첨단 flight(항공)기, 글로벌 新시장 개척 등을 토대로, 대한flight(항공)은 오는 2019년 매출액 25조원 달성, 국제 flight(항공)여객수송 순위 10위권 내 진입, 화물 15년 연속 1위를 유지하는 글로벌 초일류 flight(항공)사가 된다는 목표(goal)를 세워놓고 있다아 한민족의 날개에서 세계의 날개로 성장한 대한flight(항공)은 이제 절대 안전 운항체제를 기반으로 고객중심의 명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flight(항공)사로 비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아

[참고자료]
1. 대한flight(항공) introduction

www.visitkorea.or.kr
(5) 노사관리
www.fnnews.com

Download : 대한항공 인적자원관리.hwp( 60 )



www.flyasiana.com
설명
(2) 채용관리


www.munhwa.com
www.seri.org

www.hankyung.com
2. 대한flight(항공) 인적자원관리
www.skynews.co.kr


kr.koreanair.com

3. 대한flight(항공) 평가


(4) 복지제도
www.mk.co.kr

[인사관리] 대한항공의 인적자원관리 分析
대한항공 , 대한항공 제주항공 , 인적자원관리성공사례 , 대한항공 인적자원관리시스템 , 인사관리 프로그램 ,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의 인적자원관리 分析에 대한 자료입니다. 대한flight(항공)은 현재 주 650편 이상의 국제선을 운영하고 있으며, 태평양 횡단 노선은 13개 취항 도시에 주간 90편의 flight(항공)편을 운항 하면서,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다아 또한 현재 100만 마일리지가 넘는 밀리언 마일러 클럽 회원 3000여 명 중 현직 CEO가 600명 에 달할 정도로 대한flight(항공)은 CEO들이 선택하는 flight(항공)사로 꼽히고 있다아 대한flight(항공)은 승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락하게 flight(항공)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노석, 좌석, 객실 등 하드웨어∙모든 측면에서 더욱 수준 높은 고 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참고자료] kr.koreanair.com www.flyasiana.com www.jejuair.net www.airport.co.kr www.knto.or.kr www.visitkorea.or.kr www.skynews.c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www.mk.co.kr www.edaily.co.kr


www.etoday.co.kr
다.
대한항공의 인적자원관리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www.airport.co.kr
www.lgeri.com

www.dt.co.kr
순서


대한항공 인적자원관리-6632_01_.jpg 대한항공 인적자원관리-6632_02_.jpg 대한항공 인적자원관리-6632_03_.jpg 대한항공 인적자원관리-6632_04_.jpg 대한항공 인적자원관리-6632_05_.jp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knto.or.kr
(1) 인재상
(3) 교육훈련
www.edaily.co.kr

www.jejuair.net
2010 미주 ‘Air Cargo World’지 선정 ‘Air Cargo Award of Excellence’ 수상, 한국 표준협회 선정 서비스품질지수 flight(항공)부문 2년 연속 1위 등 국내·외 flight(항공)서비스 산업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대한flight(항공)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flight(항공)사로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감동과 가치창출 그리고 변화 지향적 기업文化(culture) 를 모색하고 있다아 대한flight(항공)은 한국 발 국제선 여객시장에서 4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지만, 일등석 점유율은 63%에 달하며, 한국 발 미주 행 일등석 승객의 경우 80%에 이를 정도의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아 아울러 2002년 3만9000명이던 일등석 승객은 2007년에는 7만 명을 넘어서 5년 만에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전체 17,9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