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매틱스 分析과사례-현대모비스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0 17:18본문
Download : 텔레매틱스 분석과사례-현대모비스사례.ppt
설명
순서
Download : 텔레매틱스 분석과사례-현대모비스사례.ppt( 90 )
Thinkpunk
목 차
What is Telematics?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자사 analysis(분석)
경쟁자 analysis(분석)
소비자 analysis(분석)
소비자 욕구와 文化(문화)형성
4P analysis(분석)
마치며...
텔레매틱스를 선정한 이유
소비자 인식의 부족, 컨텐츠의 부족, 가격의 부담
⇒ 아직 시장이 제대로 형성이 안됨
텔레매틱스 시장은 성장기의 발전가능성은 충분
텔레매틱스의 definition
통신(telecommunication)과 정보과학(informatics)의 합성어
자동차와 통신기술 정보기술 및 컴퓨팅 기술이 집적된
기술 또는 서비스간의 통합(integration)과 융합(convergence)
What is
Telematics?
이동통신망
Telematics 단말
Voice/Data 통신/무선 누리망
Advanced HMI ? 음성인식/TTS
GPS 수신기 ? GPS 성능 改善(개선) /Assisted GPS 기술
Navigation S/W ? DR 항법/Map Matching 기술
Routing/정보 service ? Local Rerouting 기술
응급 Center
PSAP
Safety Service
GPS
위성
Telematics
Server
실시간 교통정보
- 교통정보 수집 기술
통신기술을 활용한
차량 내 안전, 정보 및 오락 서비스
What is
Telematics?
정보 Center
Advanced Routing 기술
길안내, 교통상황, 지도 정보
뉴스, 주식 등 생활정보
Internet Contents Service
텔레매틱스 시장 상황 및 특징
도입 초기 : 대형차와 고급차량 위주로 시스템이 장착
2006년 전차종의 50% 가량이 텔레매틱스 기능을 탑재 예상
국내 자동차 시장
: 텔레매틱스시장의 필요성(必要性) 및 성장 가능성은 상당히 크다
(도로environment(환경) 의 복잡성에 따른 도로혼잡비용의 증가,
교통사고발생의 증가,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텔레매틱스,분석과사례,현대모비스사례,경영경제,레포트
텔레매틱스 분석과사례-현대모비스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다. , 텔레매틱스 분석과사례-현대모비스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텔레매틱스 분석과사례 현대모비스사례
텔레매틱스 分析과사례-현대모비스사례
텔레매틱스 分析과사례-현대모비스사례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