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erminal7 | terminal.co.kr report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ermina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7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1 14:34

본문




Download :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3 )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설화수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Premium marketing
_SLIDE_2_
목차






프리미엄 marketing ?
왜 설화수인가?
SWOT分析
STP 分析
4P 전술
Q & A
_SLIDE_3_
프리미엄 marketing 이란?
_SLIDE_4_
왜 설화수인가?
■숫자로 보는 ‘설화수’

1국내 순위 (단일 화장품 브랜드 매출)
5 설화수 홍콩 매장 수
57국내 한방화장품시장에서의 점유율
(단위:%)
160 설화수 ‘윤조 에센스’의 2008년 판매량
(단위: 만개)
500 설화수 개발 주역인 아모레퍼시픽 R&D 인력
1100 윤조 에센스의 누적판매량(단위: 만개)
1997 설화수가 출시된 해
5005 설화수의 2008년 매출액(단위: 억원)
_SLIDE_5_
올해 가장 많이 팔린 화장품,
설화수 `윤조에센스`
the twenty-first century에도 “방판”
성공 신화
설화수 1분에 8개 판매
설화수, 버그도프굿맨….. 선정
‘눈꽃’설화수, 국내 화장품
생산실적 ‘톱5’ 휩쓸어

왜 설화수인가?
_SLIDE_6_
SWOT 分析
_SLIDE_7_
STP 分析
Positioning
포지셔닝
Targeting
표적화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egmentation
argeting
ositioning
_SLIDE_8_
30대
-고기능 고가의 제품 구입 선호
-노화 방지를 위한 제품에 관심
40대
-기초라인은 꾸준히 소비
-노화방지, 주름방지의 제품에 높은 관심
STP Segmentation - 연령
_SLIDE_9_
저소득층
-주로 저가격대의 브랜드를 선호
-기초 화장품 이외에는 적은 구매
중산층

-저가부터 고가까지 폭 넓은 구매 성향

고소득층

-가격에 구애받지 않음
-브랜드의 이미지와 기능성 중시

STP Segmentation - 소득
_SLIDE_10_
성별
연…(To be continued )

다.
전체 17,9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