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기업analysis(분석) 과 락앤락 China진출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14:36본문
Download : 락앤락 기업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PPT.pptx
Download : 락앤락 기업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PPT.pptx( 43 )
락앤락,기업과,락앤락,중국진출,마케팅,SWOT,STP,P전략,PPT,기타,실험결과
실험결과/기타
_SLIDE_1_
_SLIDE_2_
INDEX
1. 락앤락 기업紹介(소개)
2. china시장상황
3. 락앤락 STP 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락앤락 SWOTanalysis
5. 락앤락 마케팅믹스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_SLIDE_3_
PART 1.락앤락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PART 1 기업紹介(소개)
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은 60%의 국내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방생활용품전문 기업으로 전세계 100여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
밀폐용기의 강자
(국내 밀폐용기 시장)
_SLIDE_5_
PART 1 기업紹介(소개)
밀폐용기의 강자
_SLIDE_6_
PART 1 기업紹介(소개)
세계 밀폐용기 시장과 락앤락
(세계 밀폐용기 시장의 증가폭에 대한 내용)
밀폐용기의 강자
(세계 밀폐용기 시장)
_SLIDE_7_
PART 2. china시장상황
_SLIDE_8_
PART 2 china시장상황
성장하는 china
(china시장 상황)
(china 밀폐용기 시장)
_SLIDE_9_
PART 3. STP
_SLIDE_10_
PART 3 STP : Segmentation
선정이유1
선정이유2
연령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성별
남
여
가족단위
독신
2인 가구
3인 가구
4인 가구
5인가구이상
가격민감도
상
중
하
위생관심도
상
중
하
기능성 관심도
상
중
하
미적 만족도
상
중
하
_SLIDE_11_
PART 3 STP : Targeting
인구통계학적 관점
선별기준
-시장 잠재력, 인구 통계를 기준으로 국내를 더불어
해외로는 아시아권의 china, 대만을 주요 시장으로 선정
-핵가족 규모를 이루는 경우가 …(투비컨티뉴드 )
락앤락 기업analysis(분석) 과 락앤락 China진출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PPT
설명






순서
락앤락 기업analysis(분석) 과 락앤락 China진출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PPT
락앤락 기업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PPT , 락앤락 기업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PPT기타실험결과 , 락앤락 기업과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 SWOT STP P전략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