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drawback(걸점) 및 발전plan에 관한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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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10 01:3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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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네트워크 마케팅의 국내외 상황 16
4) 지참ㆍ배달판매 7
1) 네트워크 마케팅의 長點 8
(5) 보상플랜체계의 재정비 24
(1)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의 성장과정 18
(1) 네트워크 마케팅 특징 6
reference 29
(4) 국내업체들의 협업체제를 통한 국내시장의 방어 24
Ⅱ. 네트워크 마케팅의 理論적 고찰 3
(2)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차이점 13
3) 보상플랜체계의 미비 21
<그림 1> 일반적인 유통방식 3
(1) 피라미드 판매의 특성(特性) 12
(8) 관리감독의 공정화와 관리전문가 양성 26
5) introductionㆍ계속성판매 8
(2) 회원 교육과 검증제도의 개선 23
1)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법률적 차이점 13
<그림 3> 홈쇼핑 유통방식 4
(9) 점진적 기업활동 규제완화를 통한 경쟁체제구축 26
(2) 日本(일본) 17
<그림 5> 네트워크 마케팅 등록업체 수 19
2.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의 상황 18
그림 목차
6) 성좌형 introduction방식 8
3. 네트워크 마케팅의 history적 배경 5
4) 마케팅 4P戰略의 미비 21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네트워크 마케팅의 문제점(問題點) 21
1. 외국의 네트워크 마케팅 16
2. 네트워크 마케팅 운영방식 3
3) 자기 판매인 동시에 대리판매 7
2. 네트워크 마케팅의 발전대책 23
(6) 마케팅 4P戰略의 활성화 25
(3) government 및 행정당국 측면 22
(2) 유통 측면 22
Ⅳ. 네트워크 마케팅의 문제점(問題點) 및 발전대책 21
(3) 기업윤리의 확립을 통한 소비자 부정적 인식 불식 23
(2) 네트워크 마케팅의 장ㆍ단점 8
2) 경영노하우의 부족 21
1. 네트워크 마케팅의 개념(槪念) 3
네트워크
<표 2> 판매원과 사회적 측면에서의 장단점 분석 11
(1) 미국 16
(2) 가격(price) 15
순서
1. 연구의 목적 1
(3) 유통(place) 15
목 차
<표 3>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법률적인 차이점 13
2) 무점포 판매에 의한 방문판매 방식 7
Ⅴ. 결론 27
<표 1> 네트워크 마케팅의 history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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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5> 국가별 매출상황 및 판매원수 20
5.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비교 11
(1) 기업 측면 21
fiogf49gjkf0d[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drawback(걸점) 및 발전plan에 관한 고찰
2) 네트워크 마케팅의 단점 10
<그림 4> 네트워크마케팅 유통방식 4
(1) 선진 경영기법의 개발과 기업의 대형화 23
(7) 전자상거래를 통한 활성화 25
표 목차
(2)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의 상황 19
1) 직접판매 방식 7
(4) 촉진(promotion) 15
6. 네트워크 마케팅의 마케팅 믹스戰略 14
4. 네트워크 마케팅 특징 및 장ㆍ단점 6
<그림 2> 할인점 유통방식 4
<표 4> 정상적인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기업시스템의 비교 14
1) 부정적인 소비자 인식 21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drawback(걸점) 및 발전plan에 관한 고찰
2)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형태적 차이점 13
Ⅰ. 서론 1
설명
(1) 제품(products) 14
2. 연구의 방법 1
다.
2) 네트워크 마케팅의 단점 10
<그림 4> 네트워크마케팅 유통방식 4
(1) 선진 경영기법의 개발과 기업의 대형화 23
(7) 전자상거래를 통한 활성화 25
표 목차
(2)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의 상황 19
1) 직접판매 방식 7
(4) 촉진(promotion) 15
6. 네트워크 마케팅의 마케팅 믹스戰略 14
4. 네트워크 마케팅 특징 및 장ㆍ단점 6
<그림 2> 할인점 유통방식 4
<표 4> 정상적인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기업시스템의 비교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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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형태적 차이점 13
Ⅰ. 서론 1
설명
(1) 제품(products) 14
2. 연구의 방법 1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