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이니스프리 매출증상승위한 전략제안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5 05:03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이니스프리 매출증상승위한 전략제안보고서.hwp
설명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이니스프리 매출증상승위한 전략제안보고서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이니스프리 매출증상승위한 전략제안보고서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이니스프리
=
-次例-
Ⅰ. 이니스프리 브랜드introduction
1) 이니스프리 브랜드
2) 이니스프리 연혁
3) 이니스프리 매출액
4) 이니스프리 친environment 이벤트
Ⅱ.이니스프리외부environmentanalysis(5FORCE MODEL)
1) 대체품
2) 잠재적 진입기업
3) 공급자 교섭력
4) 수요자 교섭력
5) 경쟁기업
Ⅲ. 이니스프리 자사analysis (SWOTanalysis)
1) Strengths (강점)
2) Weaknesses (약점)
3) Opportunities (기회요인)
4) Threats (위협요인)
Ⅳ. 이니스프리 책략제안
1) 국내책략제안
2) 글로벌책략제안
3) 블루오션 책략
Ⅴ. 출처
Ⅰ. 이니스프리 브랜드introduction
1) 이니스프리 브랜드
국내 1위의 화장품 회사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이다.
2000년 자연주의 브랜드를 모토로 하여 탄생하여 아모레퍼시픽의 친environment적인 화장품 생산에 발맞추어 제주에서 원재료를 공수하는 방식으로 친environment 원료를 이용한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2) 이니스프리 연혁
2000년 이니스프리 브랜드 탄생
2005년 첫 로드샵 오픈
2006년 올리브라인제품 출시 xxxxxx주일 만에 xxxxxx만개 판매
2007년 이니스프리 로드샵 xxxxxx00호점 돌파
2xxx년 이니스프리 탄생 xxxxxx0주년, 제주 화산 송이 라인 제품 출시
2xxx년 453개의 국내 매장 달성
3) 이니스프리 매출액
분류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매장수
453 개
968 개
매출액
xxxxxx405 억원
3255 억원
영업이익
xxxxxx88 억원
527 억원
영업이익률(%)
xxxxxx3.4 %
xxxxxx6.2 %
현재 이니스프리의 매장의 경우 로드샵 업계의 xxxxxx위 기업이자 친environment 분야에서 선두적인 위치를 가지고 있는 더 페이스 샵(The face shop)과의 비교 경…(To be continued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이니스프리 매출증상승위한 전략제안보고서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이니스프리 매출증상승위한 전략제안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과 이니스프리 매출증상승위한 전략제안
이니스프리,innisfree,브랜드과,이니스프리,매출증상승위한,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이니스프리 매출증상승위한 전략제안보고서.hwp( 96 )
다.
2000년 자연주의 브랜드를 모토로 하여 탄생하여 아모레퍼시픽의 친environment적인 화장품 생산에 발맞추어 제주에서 원재료를 공수하...
이니스프리
=
-次例-
Ⅰ. 이니스프리 브랜드introduction
xxxxxx) 이니스프리 브랜드
2) 이니스프리 연혁
3) 이니스프리 매출액
4) 이니스프리 친environment 이벤트
Ⅱ.이니스프리외부environmentanalysis(5FORCE MODEL)
xxxxxx) 대체품
2) 잠재적 진입기업
3) 공급자 교섭력
4) 수요자 교섭력
5) 경쟁기업
Ⅲ. 이니스프리 자사analysis (SWOTanalysis)
xxxxxx) Strengths (강점)
2) Weaknesses (약점)
3) Opportunities (기회요인)
4) Threats (위협요인)
Ⅳ. 이니스프리 책략제안
xxxxxx) 국내책략제안
2) 글로벌책략제안
3) 블루오션 책략
Ⅴ. 출처
Ⅰ. 이니스프리 브랜드introduction
xxxxxx) 이니스프리 브랜드
국내 xxxxxx위의 화장품 회사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