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소비자행동] 자동차 구매시 안전정보에 대한 소비자 행동 / 자동차 구매시 안 > terminal6 | terminal.co.kr report

[소비자행동] 자동차 구매시 안전정보에 대한 소비자 행동 / 자동차 구매시 안 > terminal6

본문 바로가기

termin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행동] 자동차 구매시 안전정보에 대한 소비자 행동 / 자동차 구매시 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6 03:02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 자동차 구매시 안전정보에 대한 소비자 행동.ppt




특히 오토매틱 차량의 경우 1997년 이후 급 출발에 대한 많은 뉴스가 나오고 있으면 또 한 아직 그에 대한 관심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그리고 요즘 에어백 사고와 여러 부품의 결함으로 인한 리콜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리고 많은 운전자가 차량의 대한 지식이 부족하여 차량에 결함을 모르고 운행을 하여 사고발생의 위험에 노출이 되어있습니다. 우리의 삶의 필수품목이 되어버린 차량의 위해reality(실태) 와 소비생활에서의 안전의식을 파악하여 소비자 안전확보와 그 해결책 마련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실시합니다. 그리고 새로 산 차에 결함으로 인한 리콜이 이루어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브랜드의 이미지에 많은 손상도 있었습니다.
[소비자행동] 자동차 구매시 안전정보에 대한 소비자 행동 / 자동차 구매시 안



자동차 구매시 안전정보에 대한 소비자 행동 조사배경과 목적 조사배경 현재...


[소비자행동] 자동차 구매시 안전정보에 대한 소비자 행동-9131_01_.gif [소비자행동] 자동차 구매시 안전정보에 대한 소비자 행동-9131_02_.gif [소비자행동] 자동차 구매시 안전정보에 대한 소비자 행동-9131_03_.gif [소비자행동] 자동차 구매시 안전정보에 대한 소비자 행동-9131_04_.gif [소비자행동] 자동차 구매시 안전정보에 대한 소비자 행동-9131_05_.gif


설명




소비자행동 자동차 구매시 안전정보에 대한 소비자 행동 자동차 구매시 안

Download : [소비자행동] 자동차 구매시 안전정보에 대한 소비자 행동.ppt( 17 )


자동차 구매시 안전정보에 대한 소비자 행동 조사배경과 목적 조사배경 현재 우리 생활 속에서 필수품목이 되어가는 차량의 수는 1400만대(2003.02 기준)가 되 고 있으며 매년 300만대(2003기준)가 생산되고 있다. 하지만 국내의 차량을 소지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차량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것이 실정으로 차량의 결함을 판매자가 알려주지 않는다면 알지 못한 채로 차량을 운행하게 되고 크나큰 사고로 이어지고 있다. 조사목적 1997년도 이후 많은 급발진 사고가 있었으며 그에 따른 많은 인명 피해가 있었습니다. 조사방법 1) 조사 설계 a. 모집단 교내 만 18세 이상의 성인 ...
자동차 구매시 안전정보에 대한 소비자 행동 조사배경과 목적 조사배경 현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다. 그 만큼 많은 사람이 차량을 소유 하고 사용하고 있다 차량이 늘어남에 따라 관련된 사고 및 리콜 등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Total 17,8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