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의 기업intro 와 성공요소,문제점(問題點) 및 책략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9 11:31본문
Download : 웅진코웨이의 기업소개와 성공요소,문제점 및 전략제시.ppt






대상
제품 속성
유통채널 / 과금
프로모션
성공 요소
기업 introduction & 선정이유
problem(문제점)
戰略 제시
1. 기업 introduction & 선정이유
4조 웅진코웨이
1989.05 한국코웨이 주식회사 설립
1993.11 코웨이 냉온정수기 발매식
1998.01 공기청정기 에어존 출시
2002.01 룰루 비데 업계 최초 광고 처음
2005.05 여성 소비자가 뽑은 최고 명품 대상 수상
2006.11 음식물 처리기 (WM-02A/B) 출시
2007.07 고객 감동 경영 대상
2008.03 음식물 처리기 “클리베” 브랜드 런칭
2009.07 웅진 코웨이 하트서비스 브랜드 선포식 개최
2010.02 수처리 사업 엔지니어링
전문기업 “그린엔택” 인수
2011.11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대상 수상
1. 기업 introduction & 선정이유
4조 웅진코웨이
2. 성공요소
4조 웅진코웨이
環境(환경)
IMF로 ...
대상
제품 속성
유통채널 / 과금
프로모션
성공 요소
기업 introduction & 선정이유
problem(문제점)
戰略 제시
1. 기업 introduction & 선정이유
4조 웅진코웨이
1989.05 한국코웨이 주식회사 설립
1993.11 코웨이 냉온정수기 발매식
1998.01 공기청정기 에어존 출시
2002.01 룰루 비데 업계 최초 광고 처음
2005.05 여성 소비자가 뽑은 최고 명품 대상 수상
2006.11 음식물 처리기 (WM-02A/B) 출시
2007.07 고객 감동 경영 대상
2008.03 음식물 처리기 “클리베” 브랜드 런칭
2009.07 웅진 코웨이 하트서비스 브랜드 선포식 개최
2xxx.02 수처리 사업 엔지니어링
전문기업 “그린엔택” 인수
2xxx.11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대상 수상
1. 기업 introduction & 선정이유
4조 웅진코웨이
2. 성공요소
4조 웅진코웨이
環境(환경)
IMF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
인지&감정
정수기 구매는 너무 비쌈
행동
끓여 먹거나 생수를 사먹음
2. 성공요소
4조 웅진코웨이
“비싸서 사지 않는다 그럼 빌려주지!”
1) 비용절감 戰略 =` 렌탈 제도 도입
소비자 머릿속에
공짜 이미지 정립
[效果(효과)]
외환카드와 연계하여
사용금액에 따라
웅진 고객에게
최대 3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줌
2. 성공요소
4조 웅진코웨이
한 푼이라도 아끼려는
고객의 소비행태로 인한 매출 상승
[效果(효과)]
1) 비용절감 戰略 =` 페이 프리 서비스
2. 성공요소
4조 웅진코웨이
環境(환경)
環境(환경)오염이
심각해짐
인지&감정
안전한 물의
necessity 인식
행동
돈을 지불해서라도 더 좋고 비싼 물을 구매
[Ultra Filtration] +[Nano Filtration] +[Reverse Osmosis]
2. 성공요소
4조 웅진코웨이
2) 기술력 투자 戰略
웅진에 대한
신뢰도 형성
[效果(효과)]
2…(생략(省略))
웅진코웨,기업소개와,성공요소,문제점,전략제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웅진코웨이의 기업intro 와 성공요소,문제점(問題點) 및 책략제시
웅진코웨이의 기업소개와 성공요소,문제점 및 전략제시 , 웅진코웨이의 기업소개와 성공요소,문제점 및 전략제시경영경제레포트 , 웅진코웨 기업소개와 성공요소 문제점 전략제시
웅진코웨이의 기업intro 와 성공요소,문제점(問題點) 및 책략제시
Download : 웅진코웨이의 기업소개와 성공요소,문제점 및 전략제시.ppt( 4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