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교수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9 19:06본문
Download : [교육학] 교수전략.hwp
[교육학] 교수전술
[교육학] 교수전략 , [교육학] 교수전략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교수전략
교육학,교수전략,사범교육,레포트
설명
Download : [교육학] 교수전략.hwp( 48 )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교수전술
순서
교수戰略
1. 전환目標(목표)와 IEP의 통합
가. 개인 중심 계획 회기(들)
1) 중등도에서 중도에 이르는 장애학생이나 복합적인 전환 서비스 요구를 가진 학생들은 PCP로
부터 가장 많은 혜택을 받게 된다
2) PCP의 槪念은 다양한 형태로 실행될 수 있으며, PCP 戰略은 학생, 가족 구성원 혹은 다른
관련자와의 일대일 면담에서도 사용될 수 있다
3) 한 PCP의 회기에 한 사람 혹은 그 이상의 사람들을 포함할 수 있다
4) 회기에서 논의되는 주제들로는 학생들이 선호하는 것, 싫어하는 것, 두려워하는 것에 더하여
자신의 future(미래) 꿈과 비전이 포함된다
5) 시간이 얼마나 걸리든지 간에, PCP는 학생이 자신의 future(미래)를 계획하고 적절한 IEP를 개발하
도록 돕는 데 중심이 된다
나. 관련자 책임
장애인이 자신의 future(미래)를 계획하는 것을 돕겠다고 동의함으로써, 관련자 또한 학생이 자신의 목
표에 더 가까이 가기 위한 단
교수戰略
1. 전환目標(목표)와 IEP의 통합
가. 개인 중심 계획 회기(들)
1) 중등도에서 중도에 이르는 장애학생이나 복합적인 전환 서비스 요구를 가진 학생들은 PCP로
부터 가장 많은 혜택을 받게 된다
2) PCP의 槪念은 다양한 형태로 실행될 수 있으며, PCP 戰略은 학생, 가족 구성원 혹은 다른
관련자와의 일대일 면담에서도 사용될 수 있다
3) 한 PCP의 회기에 한 사람 혹은 그 이상의 사람들을 포함할 수 있다
4) 회기에서 논의되는 주제들로는 학생들이 선호하는 것, 싫어하는 것, 두려워하는 것에 더하여
자신의 future(미래) 꿈과 비전이 포함된다
5) 시간이 얼마나 …(생략(省略))
![[교육학]%20교수전략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88%98%EC%A0%84%EB%9E%B5_hwp_01.gif)
![[교육학]%20교수전략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88%98%EC%A0%84%EB%9E%B5_hwp_02.gif)
![[교육학]%20교수전략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88%98%EC%A0%84%EB%9E%B5_hwp_03.gif)
![[교육학]%20교수전략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88%98%EC%A0%84%EB%9E%B5_hwp_04.gif)
![[교육학]%20교수전략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88%98%EC%A0%84%EB%9E%B5_hwp_05.gif)
![[교육학]%20교수전략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88%98%EC%A0%84%EB%9E%B5_hwp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