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中國성공요인과 SWOTanalysis및 초코파이 中國 marketing 사례(instance)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8 06:11본문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hwp
1962년 6월 오리온 제과 공업㈜로 상호를 변경하였고, 1974년 4월부터 ‘초코파이’를 생산하였다.
순서
오리온 초코파이 中國성공요인과 SWOTanalysis및 초코파이 中國 marketing 사례(instance)analysis과 초코파이의 drawback(걸점)과 대처사례(instance)연구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초코파이의 문제점과 대처사례연구.hwp( 92 )
오리온,초코파이,중국성공요인과,SWOT분석및,초코파이,중국,마케팅사례분석과,초코파이의,문제점과,대처사례연구,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초코파이”
china(중국) 시장 성공事例(사례)연구
CONTENTS
1. 오리온 기업紹介
2. china(중국) 시장상황分析(분석)
3. 오리온 초코파이 china(중국) 시장 성공요인分析(분석)
4. 오리온 초코파이 china(중국) 시장 SWOT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
5. 초코파이 china(중국) 진출 마케팅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6. 오리온의 china(중국) 시장 생산책략
7. china(중국) 시장의 결점과 오리온의 대처책략
(1) china(중국) 의 짝퉁시장
(2) 오리온의 대응책략
8. 結論(결론) 및 나의意見(의견)
1. 오리온 기업紹介
1934년 4월 13일 설립된 풍국 제과를 인수하여 1956년 7월 25일 동양제과 공업㈜로 법인전환을 하였다.
創業(창업)기(1950년대)
국내 2위의 제과업체인 풍국제과 인수(1956년 7월 25일)
현대식 제조시설 확충을 통하여 제과업계 선도
성장기(1960년대)
제조기술에 대한 과학적 연구스타트
빠다볼, 소프트캔디 등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포장을 기계화함
생산능력 확대에 따른 도매상 같은 판매조직 체계를 구축
위기와 극복(1970년대)
동양시멘트 법정관리로 제과 부도 직면
재정안정화, 월간 경영계획제도 확립 등 경영 합리화 추진
스낵제품생산을 스타트하며 판매조직을 직조직체제로 전환
세계최초로 초코파이 생산(1974년 4월)
도약 준비기(1980년대)
이양구 동양그룹 회장의 동양제과 사장(겸임)복귀와 동시에 시설을 현대화 하고, 신기술 도입을 강화. 후에 담철곤 사장이 선임되고 치토스, 후라보노 등의 …(drop)
오리온 초코파이 中國성공요인과 SWOTanalysis및 초코파이 中國 marketing 사례(instance)analysis과 초코파이의 drawback(걸점)과 대처사례(instance)연구
레포트/경영경제






다. 1962년 6월 오리온 제과 공업㈜로 상...
“초코파이”
china(중국) 시장 성공事例(사례)연구
CONTENTS
1. 오리온 기업紹介
2. china(중국) 시장상황分析(분석)
3. 오리온 초코파이 china(중국) 시장 성공요인分析(분석)
4. 오리온 초코파이 china(중국) 시장 SWOT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
5. 초코파이 china(중국) 진출 마케팅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6. 오리온의 china(중국) 시장 생산책략
7. china(중국) 시장의 결점과 오리온의 대처책략
(1) china(중국) 의 짝퉁시장
(2) 오리온의 대응책략
8. 結論(결론) 및 나의意見(의견)
1. 오리온 기업紹介
1934년 4월 13일 설립된 풍국 제과를 인수하여 1956년 7월 25일 동양제과 공업㈜로 법인전환을 하였다. 주요 사업은 파이, 초콜릿, 스낵, 껌, 비스킷, 사탕 등 각종 과자류와 음료 및 식료품의 제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