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分析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strategy分析과 問題點分析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2 06:33본문
Download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hwp
소주 제…(drop)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 STP P전략과 문제점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다. 그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부각시켰다고 볼 수 있다
진로그룹(眞露─)은 진로(주)를 모기업으로 하는 대규모 기업집단이었다. 2005년에는 M&A으로 하이트맥주에 인수되었다.






하이트진로,HITE,기업경영과,하이트진로,마케팅SWOT,STP,P전략과,문제점,하이트진로,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分析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strategy分析과 問題點分析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strategy 제안 레포트(report)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分析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strategy分析과 問題點分析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strategy 제안 레포트(report)
Download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hwp( 33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HITE 하이트진로
marketing 전술 analysis(분석)
INDEX
`1`하이트진로 기업개요
`2` 하이트진로 기업선정배경
`3` 맥주시장 상황analysis(분석)
1. 맥주 산업analysis(분석)
2. 하이트진로 3Canalysis(분석)
1) 자사analysis(분석) (Company)
2) 경쟁자analysis(분석) (Competitor)
① OB맥주
② 롯데주류
3) 고객analysis(분석) (Consumer)
3. 하이트진로 PEST analysis(분석)
`4` 하이트진로 경영상황analysis(분석)
1. BCG Matrix
1) HITE의 현재 위치
2) DOG 위치에서의 전술
① HITE의 신 시장 개척 VS 리 포지셔닝
② 리포지셔닝을 통해 성공한 사례(instance)로 본 하이트
2. 하이트진로 SWOT 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
3. STP 전술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설문조사를 ...
HITE 하이트진로
marketing 전술 analysis(분석)
INDEX
`1`하이트진로 기업개요
`2` 하이트진로 기업선정배경
`3` 맥주시장 상황analysis(분석)
1. 맥주 산업analysis(분석)
2. 하이트진로 3Canalysis(분석)
1) 자사analysis(분석) (Company)
2) 경쟁자analysis(분석) (Competitor)
① OB맥주
② 롯데주류
3) 고객analysis(분석) (Consumer)
3. 하이트진로 PEST analysis(분석)
`4` 하이트진로 경영상황analysis(분석)
1. BCG Matrix
1) HITE의 현재 위치
2) DOG 위치에서의 전술
① HITE의 신 시장 개척 VS 리 포지셔닝
② 리포지셔닝을 통해 성공한 사례(instance)로 본 하이트
2. 하이트진로 SWOT 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
3. STP 전술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설문조사를 통한 하이트진로 문제점(問題點)analysis(분석)
`6` 하이트진로 marketing 전술analysis(분석) 과 전술제안
1. marketing 믹스 4P전술 analysis(분석)
1) marketing 믹스
2) Price
3) Place
4) Product
5) Promotion
2. 새로운 marketing 전술 제안
1) 장기적 전술제안
① TV광고
② 기대efficacy
2) 단기적 전술제안
3) 프로모션 예산
`7` conclusion 및 나의意見
`참고 `
`설문지`
`1`하이트진로 기업개요
진로소주는 1924년도에 창립된 소주회사로 국내에서 가장 전통성 있는 소주회사다. 진로소주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Japan, 중국(China) 등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소주 회사이다. 현재는 1997년 4월 21일 외환위기 부도를 맞아서, 이후에는 그룹이 해체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