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수학 보존관념 인터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6 21:37본문
Download : 유아 수학 보존개념 인터뷰.pptx
4. 다른 친구는 이쪽이 더 길다고 말 했는데, 어떻게 생각하니?
2. 이번엔 선생님이 모루를 구부려 볼거야. 둘 중에 어느 것이 더 길어 보이니?





1. 선생님이 질문을 할 건데, 이 두 개의 모루의 길이가 어떻다고 생각하니?
유아 수학 보존관념 인터뷰
2. 이번엔 선생님이 모루를 구부려 볼거야. 둘 중에 어느 것이 더 길어 보이니?
유아 수학 보존관념 인터뷰
유아 수학 보존개념 인터뷰
4. 다른 친구는 이쪽이 더 길다고 말 했는데, 어떻게 생각하니?
유아 수학 보존관념 인터뷰
유아 수학 보존관념 인터뷰
.
.
.
3. 왜 그렇게 생각하니?
설명
3. 왜 그렇게 생각하니?
유아 수학 보존개념 인터뷰
1. 선생님이 질문을 할 건데, 이 두 개의 모루의 길이가 어떻다고 생각하니?
유아 수학 보존관념 인터뷰
3. 왜 그렇게 생각하니?
레포트 > 교육계열
순서
4. 다른 친구는 이쪽이 더 길다고 말 했는데, 어떻게 생각하니?
유아 수학 보존관념 인터뷰
1. 선생님이 질문을 할 건데, 이 두 개의 모루의 길이가 어떻다고 생각하니?
유아 수학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 수학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 수학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 수학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 수학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 수학 보존개념 인터뷰
2. 이번엔 선생님이 모루를 구부려 볼거야. 둘 중에 어느 것이 더 길어 보이니?
유아 수학 보존관념 인터뷰
Download : 유아 수학 보존개념 인터뷰.pptx( 7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