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marketing ] 액체세제 액츠(Actz)의 marketing 전술 > terminal6 | terminal.co.kr report

[marketing ] 액체세제 액츠(Actz)의 marketing 전술 > termina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6

[marketing ] 액체세제 액츠(Actz)의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3 14:20

본문




Download : 액츠 마케팅.hwp




최근에 해외 시장을 개척함과 동시에 국내 시장에서는 `액체 상품 전문기업`으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 중이다.
설명
피죤은 섬유유연제 시장의 선두주자로 環境 친화적인 제품 개발과 소비자 모니터 시스템을 통한 고객 니즈의 반영으로 생활용품시장에 발 빠르게 適應해왔지만 세제시장 내에서 섬유유연제 외에는 크게 성과를 거두지 못한 상태로 규모가 작은 시장에 다수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어 효율성이 떨어지고 있따
[marketing ] 액체세제 액츠(Actz)의 marketing 전술


액체세제 액츠(Actz)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pigeon.co.kr www.me.go.kr www.hankyung.com www.mk.co.kr www.fnnews.com 작지만 강한 기업, 피죤의 브랜드 분석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1) 시장 環境 analysis

2. 環境 analysis
1. Introduction
작지만 강한 기업, 피죤의 브랜드 分析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3. SWOT analysis
www.hankyung.com
(3) 유통戰略

섬유유연제 부분에서는 1위를 확고히 하고 있지만 섬유유연제 시장에서의 경쟁이 점점 심해져 국내시장에만 의존해 회사를 성장시키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
(3) 경쟁사analysis

www.fnnews.com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pigeon.co.kr



순서

[참고자료(資料)]
액체세제 액츠(Actz)의 marketing 전술에 대한 A+ 레포트
5. 마케팅戰略






6. 최종 결론
중소기업경영론, 경영전략, 히트상품, 경영혁신, 블루오션
www.mk.co.kr



(2) 소비자analysis
(1) 제품戰略
www.me.go.kr
(2) 가격戰略

Download : 액츠 마케팅.hwp( 66 )


4. STP analysis

(4) 촉진戰略
(1) 기업紹介(소개)
액츠 마케팅-1477_05_.gif

(2) 제품紹介(소개)
다. 2005년 5월에는 국내 최초의 액체세제 ‘액츠’를 출시하여 2006년에는 올해의 히트상품과 한경 소비자 대상의 세탁세제 부문에 액츠의 이름을 올리었지만 이것은 액츠는 단지 액체세제라는 특징만 인상이 강할 뿐 많은 소비자들이 액츠를 구매했다는 말이 아닐것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섬유유연제 제품을 중심으로 브랜드 라인을 확장해가고 있으며 또 생활용품, 유아용품을 중심으로 직, 간접적인 확장도 계획 중이다.
전체 17,87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