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0 04:26본문
Download : 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분석.hwp
이에 착안하여 본 팀은 현재 세종대가 위치하고 있는 광진구라는 지리적 구역에서 기존 사업체인 ‘강변 CGV’와 새로운 시장 진입자인 ‘건대 롯데 시네마’의 차이점을 마케팅 조사를 통해 분석해보고, ‘건대 롯데 시네마’가 고객방문수를 증가시키려면 어떠한 마케팅 플랜을 짜야 할 것인가를 조사 주제로 정하였다.
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analysis
Download : 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분석.hwp( 16 )
설명
멀티플렉스영화관,선택요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조사론 보고서>
멀티플렉스 선택 요인 분석
<건대 롯데 시네마와 강변 CGV를 이용하는 관람객들의
영화관 선택 시 우선시하는 요인 분석 >
- 목 차 -
1. Summary
2. 최근의 멀티플렉스 이슈
3. 문헌 리뷰
4. Focus group interview
5. 이미지(독립변수) 도출
6. 데이터 분석
7. 마케팅 시사점 및 結論
8. 한계점
1. Summary
최근 영화산업의 발전과 함께 등장한 ‘한 건물 안에 10개 이상의 상영관과 부대시설로 대형주차장·식당·카페·쇼핑타운, 각종 전시장 등을 갖추고 있는 건물’을 뜻하는 멀티플렉스는 본 팀에게 연구해볼만한 소재로 다가왔다. 본교(세종대)의 중앙도서관과 국회도서관 등을 검색하며 10여 편의 논문을 1차 선정하고, 그 이후 중심논문 2편을 최종 선정하여 ‘멀티플렉스 상영관’의 이미지들을 도출했다.
문헌조사와 Focus group interview를 통해 도출된 이미지들 가운데 유사한 부분과 지도교수님과의 논의 가운데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이미지는 설문지 작성 전에 제외하였다. , 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분석
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analysis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그 결과 최종 이미지는 관람시설의 우수성, 경제적 혜택성, 멀티플렉스 실…(To be continued )






멀티플렉스영화관 선택요인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그 이미지는 관람시설의 우수성, 혜택성, 매력성, 청결성, 다른 부대시설과의 연계성, 편의성, 고객지향성, 공간접근성이었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그 후에 Focus group interview를 시행했으며 추가적으로 ‘다양성’과 ‘익숙성’의 이미지를 도출했다.
그에 따라 2주에 걸쳐 문헌조사를 실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