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경영전략,skt기업분석,통신회사,모바일및통신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4 00:23본문
Download : skt경영전략,skt기업분석,통신회사,모바일및통신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skt경영전략,skt기업분석,통신회사,모바일및통신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skt경영전략,skt기업분석,통신회사,모바일및통신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kt경영전략 skt기업 통신회사 모바일 통신회사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_SLIDE_1_
_SLIDE_2_
목 차
서 론 선전 동기, 기업 紹介
본 론 environment分析, SKT의 strategy
결 론 경영상 시사점, 향후 방향
_SLIDE_3_
선정 동기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쓰는 제품 = 휴대폰.
스마트 폰 보급 확대
WI-FI,LTE 속도 관심 증가
통신사들간 discrimination화
업계1등! SK Telecom
_SLIDE_4_
기업 紹介 (SKThistory(역사) &업적)
SK텔레콤은 1984년 한국이동통신서비스로 출범
1984년 첫 선을 보인 차량용 이동전화(일명 카폰, Carphone)가 그 모태
1996년 세계 최초 CDMA 방식 이동전화 상용화
2002년 3G(EV-DO)서비스 상용화
2004년 위성디지털미디어방송(DMB) 서비스
2006년 3.5G(HSUPA)상용 서비스 등으로 이어졌으며 모두 세계 최초라는 수식어가 붙음
SK텔레콤은 96년 이후 연average(평균) 1조 5000억원의 설비투자를 통해 IT산업 발전과 내수경기 진작을 주도
SK텔레콤은 세그먼트 marketing ‘TTL’을 포함, 멤버십 marketing , 가족할인 요금제 등 다양한 고객중심 marketing
3G(EV-DO)기반 멀티미디어 서비스인 ‘June’을 스타트으로 유무선 통합 Internet 서비스인 ‘네이트’, 종합금융거래 M
뱅크, 유심(USIM)기반 교통결제서비스 등 차세대 무선Internet 사업과 금융,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등
을 종합적으로 제공, 유비쿼터스 시대를 앞당겼다
_SLIDE_5_
기업 紹介
(2xxx년 분기별 경영실적)
가입자수 / 시advantage(장점) 유율
전체 가입자수 / 보급률
Total ARPU(Average Revenue Per User : 월average(평균) 가입자당 매출액)
_SLIDE_6_
기업 紹介
(연도별 경영실적)
가입자수 / 시advantage(장점) 유율
전체 가입자수 / 보급률
Total ARPU(Ave…(省略)






skt경영전략,skt기업,통신회사,모바일,통신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skt경영전략,skt기업분석,통신회사,모바일및통신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8 )
레포트/경영경제
skt경영전략,skt기업분석,통신회사,모바일및통신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skt경영전략,skt기업분석,통신회사,모바일및통신회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