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모두투어 기업the gist전략(strategy)과 SWOT분석* 모두투어 마케팅전략(strategy) instance(사례)분석*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 제시 PPT > terminal5 | terminal.co.kr report

모두투어 기업the gist전략(strategy)과 SWOT분석* 모두투어 마케팅전략(strategy) instance(사례)분석*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 제시 PPT > termina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5

모두투어 기업the gist전략(strategy)과 SWOT분석* 모두투어 마케팅전략(strategy)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9 14:30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PPT.pptx






설명


모두투어,기업핵심전략과,SWOT분석*,모두투어,마케팅전략,사례분석*,모두투어,새로운,마케팅전략,제시,PPT,경영경제,레포트

다.PPTdata(자료) characteristic(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레포트/경영경제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모두투어의 경영…(省略)



모두투어%20PPT_pptx_01.gif 모두투어%20PPT_pptx_02.gif 모두투어%20PPT_pptx_03.gif 모두투어%20PPT_pptx_04.gif 모두투어%20PPT_pptx_05.gif 모두투어%20PPT_pptx_06.gif





Download : 모두투어 PPT.pptx( 95 )



모두투어 기업핵심전략과 SWOT분석및 모두투어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순서

1. 모두투어 기업analysis
(1) 기업intro
(2) 현재상황analysis

2. 여행시장 상황analysis

3. 모두투어의 核心(핵심)戰略

4. 모두투어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모두투어 STPanalysis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모두투어 marketing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모두투어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시
(1) SNSmarketing 제언
(2) 감성marketing 제언
(3) 틈새시장 공략

8. 향후 나아갈방향 제언


모두투어는 대한민국 최초로 여행상품 도매업을 처음 한 여행사로써 국내 점유율 11%대의 2위의 규모를 가지고 있는 여행사이다. , 모두투어 기업핵심전략과 SWOT분석* 모두투어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PPT경영경제레포트 , 모두투어 기업핵심전략과 SWOT분석* 모두투어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PPT


모두투어 기업the gist전략(strategy)과 SWOT분석* 모두투어 마케팅전략(strategy) instance(사례)분석*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 제시 PPT
모두투어 기업the gist전략(strategy)과 SWOT분석및 모두투어 마케팅전략(strategy) instance(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 제시 파워포인트 발표data(자료)입니다.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전체 17,61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