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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브랜드analysis과 3C,SWOTanalysis및 스타벅스 마케팅전술 instance(사례)analysis과 스타벅스 향후 마케팅전술 제시 > terminal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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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24 2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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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스타벅스 기업紹介(소개)

2. 스타벅스의 브랜드가치

3. 스타벅스 3C分析
(1) Company (자사分析)
(2) Competitor (경쟁자分析)
(3) Customer (고객分析)

4. 스타벅스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스타벅스 marketing 戰略 事例
(1) 브랜드marketing
(2) 표준화戰略
(3) 서비스marketing
(4) 후각marketing
(5) 프리미엄 marketing
(6) 差別화 marketing
(7) marketing 믹스 4P戰略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6. 未來(미래) marketing 戰略 제시
(1) VR활용 marketing 戰略 제언
(2) CSR (사회공헌활동) marketing 戰略 제언

스타벅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다국적 커피 전문점이다.
스타벅스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술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스타벅스의 미래전술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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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스타벅스 브랜드분석과 3C,SWOT분석및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보고서입니다.
스타벅스의 회장인 하워드 슐츠(Howard Shultz)가 1983년 밀라노를 방문했을 때 그는 길가에 있는 수많은 에스프레소 바에서 이탈리아인들이 커피와 더불어 휴식을 취하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보고 이러한 유럽식 커피숍이라는 아이디어를 미국에 접목시키면 성공할 수 있을 것이란 확신을 가지고 사업 확장을 시도했고, 지금의 스타벅스가 되었다
그리고 스타벅스는 2xxx년 한국시장에서 사상 첫 매출 1조원을 돌파해 1997년이후 18년…(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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