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광고표현의 특징 > terminal4 | terminal.co.kr report

광고표현의 특징 > termin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4

광고표현의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9 09:29

본문




Download : 광고표현의 특징.hwp




최근에는 인쇄기술의 향상에 따라서 상당히 양호하게 되었지만 고도의 인쇄효과(效果)를 기대하는 광고원고나 복잡한 칼라인쇄 광고는 신문에서는 가능한 한 피하지 않으면 안된다 또 잡지처럼 특정층을 겨누는 것은 불가능하며 전국적인 광고에는 상당한 비용이 든다. 먼저 잡지에 비하여 인쇄효과(效果)가 나쁘다. 또 전파매체와 달라서 신문은 하나의 지면에 많은 광고가 게재되어 그것이 서로 effect(영향) 을 미치는 것으로 생각된다

그러므로 신문광고를 만들때는 무엇보다는 먼저 독자들의 주목도를 제일로 생각하여야 한다.
광고표현의 특징




Ⅰ. 서 론

Ⅱ. 광고표현의 특징

1.신문광고의 표현 특징

2.잡지광고의 표현 특징

3.광고언어의 예와 그 표현전략(戰略)


그외 신문은 기사의 량이나 광고의 양에 대응하여 증단이나 페이지를 늘려갈 수가 있따 방송시간을 최대한으로 잡아도 1일 24시간을 초월할 수 없는 전파매체에 대하여 그 량에 있어서 우위에 있따 물론, 잡지가 처리할 정도로 자유적이지는 않지만 크리에터의 요망에 의해서 어느 정도 희망하는 때에 희망하는 단수의 광고를 할 수 있따 크리에티브 작품의 제작에 있어서도 신문광고는 TV의 상업필름(commerical film)의 경우와 달라서 급하면 4,5일 만에 무엇인가 제작이 가능하다.

반면 다른 매체에 비교해서 여러 가지의 결점을 가지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신문광고의 제작비용은 TV의 상업용 필름의 제작에 비하여 상당히 싼 가격이다.광고표현의특징 , 광고표현의 특징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고표현의 특징.hwp( 87 )


매체별로 광고 언어의 특징을 살펴보고, 그 예와 표현전략을 알아 본 리포트입니다. TV는 채널을 갖고 있을 뿐이며 어떻든 화면을 보지만 신문은 주목되지 않으면 그대로 지나가 버리고 만…(투비컨티뉴드 )
다.
,경영경제,레포트

광고표현의특징

설명





순서



광고표현의%20특징_hwp_01.gif 광고표현의%20특징_hwp_02.gif 광고표현의%20특징_hwp_03.gif 광고표현의%20특징_hwp_04.gif 광고표현의%20특징_hwp_05.gif 광고표현의%20특징_hwp_06.gif


매체별로 광고 언어의 특징을 살펴보고, 그 예와 표현전략을 알아 본 리포트입니다.
전체 17,49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