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자원봉사관리자의 역할 > terminal4 | terminal.co.kr report

자원봉사관리자의 역할 > termin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4

자원봉사관리자의 역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9 07:49

본문




Download : 자원봉사관리자의 역할(2).hwp




어떻게 하면 당신이 하는 일을 더 잘할 수 있겠느냐고 말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에게 직접 물어 보는 것이다.

3. 자원봉사를 할 수 있는 긍정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라.

자원봉사를 하는 동안에 기분 좋게 할 수 있도록 하고, 그 일에 대단히 가치 있다는 것을 말도록 도우라는 것이다. 반면 가장 나쁜 것은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다 알고 있다고 확신하는 것이다. 기관회의 때마다 자원봉사자가 얼마나 중요한가를 이야기해야 한다.

4. 자원봉사…(투비컨티뉴드 )

자원봉사관리자의 역할

자원봉사관리자의%20역할(2)_hwp_01.gif 자원봉사관리자의%20역할(2)_hwp_02.gif 자원봉사관리자의%20역할(2)_hwp_03.gif 자원봉사관리자의%20역할(2)_hwp_04.gif 자원봉사관리자의%20역할(2)_hwp_05.gif




다.





설명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자원봉사관리자의 역할 , 자원봉사관리자의 역할인문사회레포트 , 자원봉사관리자 역할
자원봉사관리자의 역할

자원봉사관리자,역할,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자원봉사관리자의 역할(2).hwp( 60 )






자원봉사관리자의 역할

1. 업무 내용을 잘 파악하라. 그리고 그 일에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라.

당신의 상사와 동료 혹은 상사의 상사이거나 당신의 일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도록 說明(설명) 해 달라고 한다.

2. 고객에 대해 알아라.

자원봉사자에게는 고객이라는 용어가 알맞지도 않다. 그러면 당신은 이미 성공의 길에 들어섰다고 본다. 그 용어는 우선 이익을 추구하는 기업을 떠올리게 되기 때문일것이다 그러나 실상 우리 모두는 고객을 가지고 있는,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일하고 있따 누가 당신의 고객인가 당신의 상사일 수도 있고 기관 내 다른 직원일 수도 있따 현재 자원봉사를 하는 사람 뿐 아니라 앞으로 당신의 기관에서 자원봉사를 하게 될 사람은 역시 고객이다. 자원봉사자들과 이야기할 때
웃어라. 그리고 자원봉사자들에게 인정으로 보상할 수 있도록 방법을 생각해 보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기관에서 자원봉사자들에게 얼마나 중요한 사람인가를 이야기해야 한다.
고객을 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것은 다름 아니라 고객의 욕구가 무엇이며 어떻게 그것을 맞춰줄 수 있느냐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이 판단했을 때 어떤 것이 성공일지 생각해 보자. 그리고 성공을 위해 진보하는 과정을 생각해 보자. 성공이라는 것이 자원봉사자 수의 증가인가 봉사 시간의 증대인가 아니면 자원봉사자들이 성취해낸 일과 관계있는가 무엇이든지 그것은 당신이 정할 수 있따 그리고 나서 그 일을 성취시킬 수 있는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다.
전체 17,49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