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전자상거래 (개념,정의,성장배경,구성요소),전자상거래 (역할,effect,시스템의구축環境,안전확보 시스템),전자상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4 12:39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 (개념,정의,성장배경,구성요소),전자상거래 (역할,영향,시스템의구축환경,안전확보 시스템),전자상거래( 문제점 ).pptx
Download : 전자상거래 (개념,정의,성장배경,구성요소),전자상거래 (역할,영향,시스템의구축환경,안전확보 시스템),전자상거래( 문제점 ).pptx( 98 )
순서
전자상거래 (개념,정의,성장배경,구성요소),전자상거래 (역할,영향,시스템의구축환경,안전확보 시스템),전자상거래( 문제점 ) , 전자상거래 (개념,정의,성장배경,구성요소),전자상거래 (역할,영향,시스템의구축환경,안전확보 시스템),전자상거래( 문제점 )경영경제레포트 , 전자상거래 (개념 정의 성장배경 구성요소) 전자상거래 (역할 영향 시스템의구축환경 안전확보 시스템) 전자상거래( 문제점 )
설명
전자상거래 (개념,정의,성장배경,구성요소),전자상거래 (역할,effect,시스템의구축環境,안전확보 시스템),전자상거래( 문제점 )
_SLIDE_1_
ELECTRONIC
International Commerce
COMMERCE
_SLIDE_2_
CONTENTS
International Commerce
1 FIRST
기본definition
definition
성장배경
구성요소
2 SECOND
① 유형
② 역할
③ effect(영향)
④ 시스템
구축환경
⑤ 안전확보 시스템
3 THIRD
problem(문제점)
1)당면 problem(문제점)
2)기타 problem(문제점)
4 FOURTH
소비자
피해 실태(實態)instance(사례)
5 FIFTH
정책Task
Q & A
Electronic Commerce ( 전자상거래 )
_SLIDE_3_
FRIST 1. 전자상거래 (definition , definition , 성장배경, 구성요소)
International Commerce
_SLIDE_4_
1 FRIST
Electronic Commerce
전자 상거래
International Commerce
Electronic Commerce 전자상거래...
_SLIDE_1_
ELECTRONIC
International Commerce
COMMERCE
_SLIDE_2_
CONTENTS
International Commerce
1 FIRST
기본definition
definition
성장배경
구성요소
2 SECOND
① 유형
② 역할
③ effect(영향)
④ 시스템
구축환경
⑤ 안전확보 시스템
3 THIRD
problem(문제점)
1)당면 problem(문제점)
2)기타 problem(문제점)
4 FOURTH
소비자
피해 실태(實態)instance(사례)
5 FIFTH
정책Task
Q & A
Electronic Commerce ( 전자상거래 )
_SLIDE_3_
FRIST 1. 전자상거래 (definition , definition , 성장배경, 구성요소)
International Commerce
_SLIDE_4_
1 FRIST
Electronic Commerce
전자 상거래
International Commerce
Electronic Commerce 전자상거래 기본definition
_SLIDE_5_
1 FIRST
인터넷(Internet)쇼핑, TV홈쇼핑,
카탈로그 쇼핑, 성인사이트 등
인터넷(Internet) 게임.
International Commerce
Electronic Commerce 전자상거래 기본definition
Electronic Commerce 전자상거래 예시
_SLIDE_6_
1 FRIST
Electronic Commerce
전자 상거래
International Commerce
Electronic Commerce 전자상거래 definition
_SLIDE_7_
1 FRIST
International Commerce
Electronic Commerce 전자상거래 성장배경
_SLIDE_8_
1 FRIST
International Commerce
Electronic Commerce 전자상거래 구성요소
☆ E-Commerce
구성요소
_SLIDE_9_
1 FRIST
International Commerce
Electronic Com…(생략(省略))
,%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20(%EC%97%AD%ED%95%A0,%EC%98%81%ED%96%A5,%EC%8B%9C%EC%8A%A4%ED%85%9C%EC%9D%98%EA%B5%AC%EC%B6%95%ED%99%98%EA%B2%BD,%EC%95%88%EC%A0%84%ED%99%95%EB%B3%B4%20%EC%8B%9C%EC%8A%A4%ED%85%9C),%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20%EB%AC%B8%EC%A0%9C%EC%A0%90%20)_pptx_01.gif)
,%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20(%EC%97%AD%ED%95%A0,%EC%98%81%ED%96%A5,%EC%8B%9C%EC%8A%A4%ED%85%9C%EC%9D%98%EA%B5%AC%EC%B6%95%ED%99%98%EA%B2%BD,%EC%95%88%EC%A0%84%ED%99%95%EB%B3%B4%20%EC%8B%9C%EC%8A%A4%ED%85%9C),%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20%EB%AC%B8%EC%A0%9C%EC%A0%90%20)_pptx_02.gif)
,%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20(%EC%97%AD%ED%95%A0,%EC%98%81%ED%96%A5,%EC%8B%9C%EC%8A%A4%ED%85%9C%EC%9D%98%EA%B5%AC%EC%B6%95%ED%99%98%EA%B2%BD,%EC%95%88%EC%A0%84%ED%99%95%EB%B3%B4%20%EC%8B%9C%EC%8A%A4%ED%85%9C),%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20%EB%AC%B8%EC%A0%9C%EC%A0%90%20)_pptx_03.gif)
,%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20(%EC%97%AD%ED%95%A0,%EC%98%81%ED%96%A5,%EC%8B%9C%EC%8A%A4%ED%85%9C%EC%9D%98%EA%B5%AC%EC%B6%95%ED%99%98%EA%B2%BD,%EC%95%88%EC%A0%84%ED%99%95%EB%B3%B4%20%EC%8B%9C%EC%8A%A4%ED%85%9C),%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20%EB%AC%B8%EC%A0%9C%EC%A0%90%20)_pptx_04.gif)
,%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20(%EC%97%AD%ED%95%A0,%EC%98%81%ED%96%A5,%EC%8B%9C%EC%8A%A4%ED%85%9C%EC%9D%98%EA%B5%AC%EC%B6%95%ED%99%98%EA%B2%BD,%EC%95%88%EC%A0%84%ED%99%95%EB%B3%B4%20%EC%8B%9C%EC%8A%A4%ED%85%9C),%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20%EB%AC%B8%EC%A0%9C%EC%A0%90%20)_pptx_05.gif)
,%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20(%EC%97%AD%ED%95%A0,%EC%98%81%ED%96%A5,%EC%8B%9C%EC%8A%A4%ED%85%9C%EC%9D%98%EA%B5%AC%EC%B6%95%ED%99%98%EA%B2%BD,%EC%95%88%EC%A0%84%ED%99%95%EB%B3%B4%20%EC%8B%9C%EC%8A%A4%ED%85%9C),%EC%A0%84%EC%9E%90%EC%83%81%EA%B1%B0%EB%9E%98(%20%EB%AC%B8%EC%A0%9C%EC%A0%90%20)_pptx_06.gif)
전자상거래,(개념,정의,성장배경,구성요소),전자상거래,(역할,영향,시스템의구축환경,안전확보,시스템),전자상거래(,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전자상거래 (개념,정의,성장배경,구성요소),전자상거래 (역할,effect,시스템의구축環境,안전확보 시스템),전자상거래( 문제점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