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소비자 행동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1 01:45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 행동론.pptx
_SLIDE
_SLIDE_1_
소비자 행동론
_SLIDE_2_
소셜커머스의 definition
소셜커머스란
소셜과 커머스의 합성어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한 전자상거래
소셜커머스의 특징
-일정수 이상이 모인 사람들에게 판매
-높은 할인율을 제공
큰보상제공(높은 할인율) → 구전효과(效果)발생을 기대 (일정수 이상모여야 판매)
_SLIDE_3_
필요인식
필요인식 의 definition
필요를 느끼고 인식하는 단계로 definition 할 수 있는데,
욕구(Needs)가 생기는 단계로,
현재 상태와 자신이 바라는 이상적인 상태와의 Gap을 인식하는 것.
급변하는 현재의 기업 상황과 제품의 差別(차별) 화가 크지 않은 시장이라면, 소비자가 맞서고…(省略)
다.경제경영,소비자,행동론,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소비자 행동론
순서
설명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 행동론.pptx( 19 )
[경제경영] 소비자 행동론 , [경제경영] 소비자 행동론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소비자 행동론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소비자 행동론
![[경제경영]%20소비자%20행동론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EB%A1%A0_pptx_01.gif)
![[경제경영]%20소비자%20행동론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EB%A1%A0_pptx_02.gif)
![[경제경영]%20소비자%20행동론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EB%A1%A0_pptx_03.gif)
![[경제경영]%20소비자%20행동론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EB%A1%A0_pptx_04.gif)
![[경제경영]%20소비자%20행동론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EB%A1%A0_pptx_05.gif)
![[경제경영]%20소비자%20행동론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D%96%89%EB%8F%99%EB%A1%A0_pptx_06.gif)
_SLIDE_1_
소비자 행동론
_SLIDE_2_
소셜커머스의 definition
소셜커머스란
소셜과 커머스의 합성어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한 전자상거래
소셜커머스의 특징
-일정수 이상이 모인 사람들에게 판매
-높은 할인율을 제공
큰보상제공(높은 할인율) → 구전효과(效果)발생을 기대 (일정수 이상모여야 판매)
_SLIDE_3_
필요인식
필요인식 의 definition
필요를 느끼고 인식하는 단계로 definition 할 수 있는데,
욕구(Needs)가 생기는 단계로,
현재 상태와 자신이 바라는 이상적인 상태와의 Gap을 인식하는 것.
급변하는 현재의 기업 상황과 제품의 差別(차별) 화가 크지 않은 시장이라면, 소비자가 맞서고 있는 문제가 무엇인지를 유심히 觀察할 必要性이 있따
필요인식단계의 중요성 :
소비자가 필요인식을 느끼지 못 한다면,
구매의사결정과definition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기에,
소비자로 하여금 그들의 충족시키는 필요인식단계는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