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청바지 닉스의 마케팅 성공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8 00:09본문
Download : [마케팅] 청바지 닉스의 마케팅 성공전략.hwp
그래서 무엇보다도 패션 산업은 철저한 시장 동향 分析(분석)과 그에 따른 marketing 戰略이 요구된다. 현대의 패션은 거리 문화 뿐 아니라 대중 문화의 거의 모든 부문에서 그 나름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사람들의 감성을 창출하고 반영하는 감성 문화 그 자체이다.
[마케팅] 청바지 닉스의 마케팅 성공전술
2. 가격戰略 (우리는 고급화로 간다) ...........................
2) modern construction
1. 제품戰略 (yuppie 족을 잡아라 - NIX의 탄생) .......
Ⅱ. 태승 트레이딩의 marketing 戰略 - 1994~1996 NIX 를 중심으로
마. 기타 Sales Promotion 및 소비자의 reaction
가. Sales Promotion 과 PR
마. NIX 제품의 심리적 속성-고급화
나. Target
가. Nix Conce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마케팅] 청바지 닉스의 마케팅 성공전략
청바지 닉스의 마케팅 성공전략
다. ‘97 f/w marketing 戰略에 상대하여 알아보자.
2. Nix 에 대하여 ............................
다. Display
2) 소비자 target
![[마케팅] 청바지 닉스의 마케팅 성공전략-9872_05_.gif](/prev/200708/%5B%EB%A7%88%EC%BC%80%ED%8C%85%5D%20%EC%B2%AD%EB%B0%94%EC%A7%80%20%EB%8B%89%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9872_01_.gif../prev/200708/%5B%EB%A7%88%EC%BC%80%ED%8C%85%5D%20%EC%B2%AD%EB%B0%94%EC%A7%80%20%EB%8B%89%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9872_02_.gif../prev/200708/%5B%EB%A7%88%EC%BC%80%ED%8C%85%5D%20%EC%B2%AD%EB%B0%94%EC%A7%80%20%EB%8B%89%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9872_03_.gif../prev/200708/%5B%EB%A7%88%EC%BC%80%ED%8C%85%5D%20%EC%B2%AD%EB%B0%94%EC%A7%80%20%EB%8B%89%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9872_04_.gif../prev/200708/%5B%EB%A7%88%EC%BC%80%ED%8C%85%5D%20%EC%B2%AD%EB%B0%94%EC%A7%80%20%EB%8B%89%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9872_05_.gif)
라. Advertising
가. 디자인과 개발
1) 제품의 특징
다. 이 회사가 이렇게 ‘잘 팔리는 청바지’를 만들 수 있었던 데는 무엇보다도 marketing 戰略이 적중했다고 할 수 있다 (주) 태승 트레이딩의 marketing 戰略에 상대하여 알아보고자 한다. Packaging
1) new generation
Ⅱ. 본 론
Ⅲ. 결 론 .....................................
3. 브랜드 포지션 ................
나. 사은품
첫 번째 instance(사례)인 (주)태승 트레이딩은 설립된지 10년이 조금 넘은 중소기업이다. ‘빌트모아’는 중저가 시장을 target 으로 했다. 그러므로 패션 산업은 유행을 만들어 내기도 하고, 유행에 영향을 받기도 하는, 유행에 민감한 산업이다. 사실 ‘태승 트레이딩’이라는 상호보다는 ‘닉스’라는 청바지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회사며, 고급 jean 시장을 형성하였으며, 외국 브랜드에 맞서 매출액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회사이다.
3. 유통戰略 (상권을 보호하라) ..................................
5. Promotion 戰略의 실례 .........................
Ⅰ. 서 론 ..........................................................
3) 다양한 상품
가. Package
Download : [마케팅] 청바지 닉스의 마케팅 성공전략.hwp( 51 )
라. 97 Nix f/w sealsonal concept
설명
1. (주)태승 트레이딩의 연혁 ............................
나. Branding
패션은 그 시대의 거리 문화를 반영한다고 한다. Nix 의 특징
두 번째 instance(사례)인 삼성물산의 빌트모아이다.
[marketing ] 청바지 닉스의 marketing 성공戰略
4. 광고戰略 (광고는 After Service 다) ........................
(instance(사례) 1. (주) 태승 트레이딩의 ‘닉스’)
목 차
라. Life Cycle
Ⅰ. 서 론
Ⅰ. (주) 태승 트레이딩에 대하여
[마케팅] 청바지 닉스의 마케팅 성공전술
다. 따라서 소비자 시장과 소비자의 구매행동 역시 그 만큼 change(변화)가 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