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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9 2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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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分析(분석)_ e편한세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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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광고 설명(說明)
2. 모델
3. 제품
4. 타겟
5. 포지셔닝
6. 광고 effica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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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1. 광고설명(說明)
극장판 광고
‘남극탐험’
영화관에서 본 영화를 보기 전에 상영됨
게임 형식의 광고
게임의 배경은 남극
펭귄이 빙하를 걸어가며 장애물을 피하는 방식
스토리텔링
감성에 소구
상품에 대한 직접적인 introductionX의미나 이야기 제시를 통해 재미와 몰입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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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을 사용하지 않음

소비자에게 친숙한 추억의 게임인 ‘남극탐험’을 테마로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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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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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3. 제품
대림산업의 아파트 브랜드
Experience + 편한세상 = 편한 세상을 경험해보라

아파트의 본질적인 가치인 편안함과 편리한 주거공간을 위해 노력
차별화된 서비스 실시
업계 최초 주택culture관 e-living world 개관

시스템화된 오렌지 서비스

에코 프로젝트, Eco house system

Bake-out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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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 ‘보통사람’
친environment(환경) 에 대한 의식이 있고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고자 하는 소비자층
※ 보통사람이란 자신이 사는 곳을 편안함을 얻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집 본연의 기능을 충실히 하는 곳으로 생각하는 사람을 의미

6
4. 타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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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5. 포지셔닝
자이, 아이파크
: 기술적인 특징을 중점적으로 광고
롯데캐슬: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활용하거나, 유럽의 고성과 같은 이미지 사용
environment(환경) 적 메시지를 담은 광고 및 일반인 모델 기용, ‘진심이 짓는다’라는 광고 카피를 광고 전면에 내세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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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1
ABC Model of attitude
2
Add a New Attribute(Marketing Applications of the Multiattribute Model)
3
태도를…(To be continued )
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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