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4 10:14
본문
Download : 블루오션.ppt
마케팅 전략의 하나인 블루오션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며 레드오션과의 차이점도 조사하였습니다.블루오션 , 블루오션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Download : 블루오션.ppt( 65 )
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블루오션
서론
본론
1) 블루오션 전략(strategy)의 定義(정이)
2) 블루오션과 레드오션의 차이점
3) 事例 연구
4) 블루오션 전략(strategy) 실행의 어려움
5) 블루오션 전략(strategy) 방법
conclusion(결론)
블루오션 전략(strategy)의 지속성과 재개
모방차단 장벽
가치혁신은 기업의 전통적 논리와 맞이 않다.
네트워크의 외형적 크기는 모방을 좌절시킨다…(省略)
순서






블루오션
마케팅 책략의 하나인 블루오션 책략에 마주향하여 알아보았으며 레드오션과의 차이점도 조사하였습니다.
블루오션 전략(strategy)은 다은 기업들의 브랜드 이미지에 어긋날 수 있따
자연적 독점 : 흔히 시장은 두 번째 신규 참여자까지 받쳐 줄 정도가 못 된다
특허나 법률적 허가는 모방을 막아준다.
규모의 경제는 가치혁신가에게 재빠른 비용 우위를 가져다 줘 모방자들의 시장 진입을 막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