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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지체아동의 조기교육과 부모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6 2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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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부모행동의 관련요인
① 현행의 특수교육진흥법과 동법 시행령에 규정된 법률만으로는 정신지체유아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는 역부족이다. 따라서 법의 정비가 있어야 한다.

다.


②정신지체유아를 조기에 진단, 판별할 수 있는 도구, 체계 등이 조속히 마련되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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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신지체아동의 조기교육
장애영유아의 조기중재

설명
2. 정신지체아의 부모교육
정신지체아의부모교육 우리나라 특수아동 장애영유아의조기중재 조기교육원리 / (조기교육원리)
정신지체유아의 조기교육원리

․정신지체유아의 조기교육 이론(理論)을 논하기 앞서 우리의 현실에서 먼저 해결되어야할 assignment.

부모역할의 기본원리

정신지체아의부모교육 우리나라 특수아동 장애영유아의조기중재 조기교육원리
정신지체유아의 조기교육 이론(理論)을 논하기 앞서 우리의 현실에서 먼저 해결되어야할 assignment.

④ 이들에게 적절한 교육의 제공을 보장할 수 있는 교사양성 또한 시급히 해결되어야 할 assignment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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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지체아의부모교육 우리나라 특수아동 장애영유아의조기중재 조기교육원리 / (조기교육원리)
정신지체아 조기중재의 일반적인 수업전략(strategy)






우리나라 특수아동의 조기교육과 관련하여 해결되어야 할 assignment



정신지체아동의 조기교육과 부모교육
1. 정신지체아동의 조기교육

순서
정신지체아의 부모교육
③ 정신지체유아를 위한 이렇다 할 교육환경이 갖추어지지 못한 우리의 실정에서, 가장 시급하게 주장되어야 할 것이 적절한 교육장면의 확충이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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