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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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25 03:5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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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텔레marketing 의 운영目標(목표)
기업이 텔레marketing 활동을 전개할 때 명확한 目標(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셋째, 고객에게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둘째, 전화를 매개로 한 전략(戰略) 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섯째, 판매경비를 절감한다. 즉, 최소의 marketing 경비로 차별화, 고정고객화, 합리화, 효율화의 marketing 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여섯째, marketing 의 효율성을 강화한다(저비용/고효율).
일곱째,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성을 강화한다(광고efficacy, 판매촉진, 전단 등).
여덟째, 무형자산의 노하우를 응용한다(데이터베이스 활용, 신규사업 등).
아홉째, 콜센터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접점을 改善하며, 고개관리기능을 집중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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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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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目標(목표))
목차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Ⅰ. 텔레marketing 의 활용目標(목표)
Ⅱ. 텔레marketing 의 운영目標(목표)
1. 경비절감과 효율의 극대화
2. 1:1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고객욕구의 파악과 서비스의 극대화
3. 시장조사 및 판매전략(戰略) 조정
4.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지원과 연계
5. 인터넷(Internet)과 효율적인 연계marketing
Ⅲ.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Ⅳ. 텔레marketing 의 유형 변화
1. 기업 대상 텔레marketing 확대
2. 텔레marketing 에이전시의 등장
3. 업무영역 확대와 콜센터 매니지먼트의 등장
4. 공격적 아웃바운드 텔레marketing 의 확산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1) 텔레marketing 의 활용目標(목표)
최근에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는 텔레marketing 의 주요 목적은 기업environment(환경) 이나 주어진 marketing Task 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고객관리의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marketing 활동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명확한 目標(목표)란 아래 페이지의 그림과 같으며 그 目標(목표)는 대내적으로는 기업 내 고객정보통합시스템(customer inf…(To be continued )
순서
다. 이러한 텔레marketing 의 주요 목적을 구체적으로 열거하면 다음과 같다(송현수, 1999).
첫째, marketing 의 공격적 key point(핵심) 기법으로 활용한다. 즉, 최소의 marketing 경비로 차별화, 고정고객화, 합리화, 효율화의 marketing 력을 강화...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目標(목표))
목차
*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Ⅰ. 텔레marketing 의 활용目標(목표)
Ⅱ. 텔레marketing 의 운영目標(목표)
1. 경비절감과 효율의 극대화
2. 1:1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고객욕구의 파악과 서비스의 극대화
3. 시장조사 및 판매전략(戰略) 조정
4.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지원과 연계
5. 인터넷(Internet)과 효율적인 연계marketing
Ⅲ.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Ⅳ. 텔레marketing 의 유형 변화
1. 기업 대상 텔레marketing 확대
2. 텔레marketing 에이전시의 등장
3. 업무영역 확대와 콜센터 매니지먼트의 등장
4. 공격적 아웃바운드 텔레marketing 의 확산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1) 텔레marketing 의 활용目標(목표)
최근에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는 텔레marketing 의 주요 목적은 기업environment(환경) 이나 주어진 marketing Task 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고객관리의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marketing 활동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넷째, 판매촉진의 보완수단으로 전략(戰略) 적으로 활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