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어떤 점에서 과정중심의 평가라고 할 수 있는지 설명하고 본인이 1가지 택하여 평가실시 후 장단점을 서술하시오. > terminal3 | terminal.co.kr report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어떤 점에서 과정중심의 평가라고 할 수 있는지 설명하고 본인이 1가지 택하여 평가실시 후 장단점을 서술하시오. > terminal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3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어떤 점에서 과정중심의 평가라고 할 수 있는지 설명하고 본인이 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4 13:39

본문




Download :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hwp




첫째, 사용되고 있는 기능,
(2) 단점
1.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
Ⅲ conclusion(결론)
2. 수행 평가실시 후 장단점 分析

1) 관찰
1) 수행 평가 실시의 예
2) 수행평가
2) 장단점 分析(분석)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 과정중심의 평가, 평가실시 후 장단점 서술
(2) 단점
Ⅰ 서론
ㆍ과학 과정기술
1. 觀察,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
1.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

Ⅱ 본론

2. 수행 평가실시 후 장단점 分析(분석)



ㆍ성명

3) 포트폴리오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7455_01_.jpg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7455_02_.jpg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7455_03_.jpg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7455_04_.jpg
2) 장단점 分析
(1) 長點
1) 수행 평가 실시의 예
3) 포트폴리오

ㆍ생년월일
2) 수행평가

1) 관찰

2010년 1월 1일

순서
Ⅳ 서지사항
000
Ⅲ 結論
1) 수행 평가 실시의 예

1) 觀察

Ⅱ 본론

Download :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hwp( 62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관찰법은 학습과정에 실제적으로 나타나는 영유아의 과학적 행동을 관찰하는 것이다. 첫째, 사용되고 있는 기능,
Ⅳ reference

설명


다. 관찰법은 정보를 수집하고 기록하는 방법에 따라 다양하나 말하고 행동하는 것을 기록하는 일화기록과 비형식적 노트, 일지, 비디오, 사진 등의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관찰법이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는 영유아의 다양한 상호작용의 유형을 파악하여 다음과 같은 것들을 기록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찰법은 정보를 수집하고 기록하는 방법에 따라 다양하나 말하고 행동하는 것을 기록하는 일화기록과 비형식적 노트, 일지, 비디오, 사진 등의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아 이러한 관찰법이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는 영유아의 다양한 상호작용의 유형을 파악하여 다음과 같은 것들을 기록할 수 있기 때문이다. Ⅱ 본론
Ⅰ 서론
2. 수행 평가실시 후 장단점 分析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어떤 점에서 과정중심의 평가라고 할 수 있는지 설명하고 본인이 1가지 택하여 평가실시 후 장단점을 서술하시오.
(1) 장점
Ⅰ 서론 Ⅱ 본론 1.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 1) 관찰 2) 수행평가 3) 포트폴리오 2. 수행 평가실시 후 장단점 분석 1) 수행 평가 실시의 예 2) 장단점 분석 (1) 장점 (2) 단점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 1) 관찰 관찰법은 학습과정에 실제적으로 나타나는 영유아의 과학적 행동을 관찰하는 것이다.
전체 17,70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