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론 광고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5 01:31본문
Download : 소비자 행동론 광고 사례.hwp
소비자 행동론 광고 instance(사례)
순서
설명





소비자,행동론,광고,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소비자 행동론 광고 사례.hwp( 82 )
소비자 행동론 광고 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 행동론
광고 사례(instance)
주변 경로를 통한 태도 형성과정(라네즈)
-정보의 주변단서에 의해 감성적 reaction response이 일어나는 경로
-제품의 포장이나 정보원의 매력, 또는 메시지가 제시되는 맥락등 주변적 단서통해 reaction response 일어남
-대부분 저관여 제품들에서 이러한 경로를 통한 태도형성을 유도
-제품의 구체적인 특징이나 속성을 광고하기 보다는 매력적인 모델을 통해 광고에 대한 주목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긍정적이미지도 이끌어냄
-화장품은 일반적으로 고관여 제품에 속하지만 이 광고는 주변적 경로인 모델의 매력통해 소구
구전효과(效果)
단순한 모델이 아니라 제품을 이용중인 …(drop)
소비자 행동론 광고 사례 , 소비자 행동론 광고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행동론 광고 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