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하우젠의 성공마케팅 전략 보고서 > terminal3 | terminal.co.kr report

하우젠의 성공마케팅 전략 보고서 > terminal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3

하우젠의 성공마케팅 전략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0 12:57

본문




Download : 하우.hwp







파이낸셜 뉴스 - 브랜드 인지도 조사
서울경제 - [클릭 이광고] LG전자 `트롬`

한국경제신문 - 김치냉장고 뜨거운 광고전 (마케팅)

Ⅱ.본문


1.하우젠 브랜드 개요


2-2.소비자 분석



2-1.거시환경분석
1-1.하우젠 intro

4.하우젠 마케팅의 문제점(問題點)과 향후전략(戰略)

3-2.STP전략(戰略)


중앙일보 성영신 고려대 심리학과 교수 칼럼
1-5.하우젠 경영目標(목표)


우리나라 대표기업 삼성전자가 출시한 하우젠은 고품격 인테리어 이미지를 강화하고 컨버전스, 빌트인, 네트워크 등 3대 가전시장의 흐름에 맞춘 신제품 브랜드로써, 생활 가전시장 최초의 통합브랜드이다. 이러한 현상은 사회 환경의 change(변화)와 더불어 사람들의 생활패턴이 바뀌게 되면서 가전제품 자체의 기능뿐만이 아니라 외관, 즉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제품의 고급화를 지향하고 있기 때문이다
전자신문 - 딤채, 김치냉장고 브랜드 인지도 1위
4-1.마케팅의 문제점(問題點)
백색가전 가전제품 하이마트 귀족마케팅 메이저 브랜드 / 귀족 마케팅, 한국 광고 공사, 신정진, 1999 메이저 브랜드를 만드는 브랜딩, 브랜드 메이저 엮음, 새로운 사람들 브랜드 전략, 대명, 은장직인, 2001 디지털타임스 - 김치냉장고 연말특수 `감칠맛` 서울경제 - 삼성전자, 하우젠 김치냉장고 시장점유율 1위로 서울경제 - [클릭 이광고] LG전자 `트롬` 전자신문 - 딤채, 김치냉장고 브랜드 인지도 1위 중앙일보 성영신 고려대 심리학과 교수 칼럼 파이낸셜 뉴스 - 브랜드 인지도 조사 한국경제신문 - 김치냉장고 뜨거운 광고전 (마케팅)
Ⅰ.서론

Download : 하우.hwp( 43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서울경제 - 삼성전자, 하우젠 김치냉장고 시長點유율 1위로
다. 게다가 가전제품의 기본적인 기능 이외에 부가적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기능들을 첨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백색가전 가전제품 하이마트 귀족마케팅 메이저 브랜드 / 귀족 마케팅, 한국 광고 공사, 신정진, 1999
1-4.하우젠 출시배경

설명
3-3.마케팅 믹스(4PS)

1-3.하우젠 제품intro
2-3.경쟁사 분석
브랜드 전략, 대명, 은장직인, 2001
참고data(資料) 및 사이트


최근 여러 대중매체들의 가전제품 광고를 살펴보면 대다수의 제품이 본래 기능뿐만 아니라 색상, 디자인 등의 광고에 비중을 높이고 있다. 3-1.SWOT
메이저 브랜드를 만드는 브랜딩, 브랜드 메이저 엮음, 새로운 사람들


2.가전시장 환경분석
4-2.향후전략(戰略) plan
백색가전 가전제품 하이마트 귀족마케팅 메이저 브랜드

Ⅲ.conclusion
1-2.하우젠의 특징
디지털타임스 - 김치냉장고 연말특수 `감칠맛`

3.하우젠 내부역량분석
하우젠의 성공마케팅 전략 보고서
list_blank_.png,
이에 하우젠에 대해 조사하고, 현재 시행하고 있는 마케팅전략(戰略) 을 분석, 그에 따른 문제점(問題點)을 살펴봄으로써 앞으로 하우젠이 더 발전할 수 있는 해결plan에 대해 알아보기로 한다.
전체 17,70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