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범교육] 전통 교육과 원격 교육의 비교 / 석사학위논문 상호 참여형 원격 교육을 위한 프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6 06:01
본문
Download : 전통교육과 원격교육의 비교.hwp
개발된 코스웨어로 상호참여형 원격교육 시스템 환경에서 정보산업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멀티미디어 원격 학습을 구현하였고, 서술식 설문 조사와 촬영된 비디오에 대한 분석으로 학습을 평가하였다. 𠎜年 12月 日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전자계산교육전공 손경아 이 논문을 손경아의 교육학 석사학위 논문으로 인준함 𠎜年 12月 日 심사위원장 인 심 사 위 원 인 심 사 위 원 인 심 사 위 원 인 한양대학교 대학원 국 문 요 약 기존 원격교육은 비실시간 독자적 진행으로 교육의 면대면 效果를 기대하기 어렵다. 두가지 평가 방법으로 코스웨어를 이용한 학습과 상호참여의 원격학습에 대해 학습 동기와 학습참여도가 향상되었고, 멀티미디어 활용 학습이 매우 效果적이었으며, 특히 상호작용으로 교과에 대한 선입견과 컴퓨터에 대한 거부감이 해소되었다는 결과를 얻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전통교육과 원격교육의 비교.hwp( 90 )
석사학위논문 상호 참여형 원격 교육을 위한 프로그램(program]) 실습용 코스웨어 설계 및 구형 (Design and Implemetation ofmprogramming Courseware for Interative Distance Education) 손경아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𠎜年 12月 日 석사학위논문 상호 참여형 원격 교육을 위한 프로그램(program]) 실습용 코스웨어 설계 및 구형 (Design and Implemetation ofmprogramming Courseware for Interative Distance Education) 지도교수 정제창 이 논문을 교육학 석사학위 논문으로 제출합니다. 이를 토대로 상호 참여형...
순서
석사학위논문 상호 참여형 원격 교육을 위한 호로그램 실습용 코스웨어 설계...
사범교육 전통 교육과 원격 교육의 비교 / 석사학위논문 상호 참여형 원격 교육을 위한 프로
석사학위논문 상호 참여형 원격 교육을 위한 프로그램 실습용 코스웨어 설계...





[사범교육] 전통 교육과 원격 교육의 비교 / 석사학위논문 상호 참여형 원격 교육을 위한 프로
설명
다. 본 연구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方案의 하나로 하이퍼미디어 기반의 프로그램(program]) 실습용 코스웨어를 저작도구로 설계하고 개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