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던킨도너츠 marketing 전략(strategy)分析(분석)과 성공요인分…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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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16 1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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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킨도너츠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던킨도너츠 marketing 전략(strategy)分析(분석)과 성공요인分析(분석)및 던킨도너츠 미래전략(strategy)제안
설명
다.프레드의 은퇴를 기념하기 위해 던킨 도너츠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극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브랜드 파워가 가장 높을 때 새로운 광고를 내보낸다.
`거의 모든 회사들이 자사 브랜드가 어려움에 처해 있을 때 광고전략(戰略) 을 바꾼다. 다시 말하면 캐릭터의 은퇴식이다. 던킨 도너츠는 다르다. 물론 이 장면은 광고 속에서 이뤄졌다. 이름은 프레드(Fred the Baker), 1982년 처음 광고에 등장해 1997년 까지 활약했었다. 프레드의 은퇴식은 그렇게 진행됐다.
던킨도너츠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목차-
1. 던킨도너츠 브랜드intro
2.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
3. 산업구조 analysis
4. 던킨도너츠의 성공요인
(1) 선점efficacy
(2) 한국현지화 전략(戰略)
(3) 마케팅전략(戰略)
5. 던킨도너츠 SWOTanalysis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던킨의 포지셔닝전략(戰略)
(1) 과거 던킨도너츠 포지셔닝
(2) 현재의 던킨도너츠 포지셔닝
7. 던킨도너츠 마케팅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향후전략(戰略) 제안
(1)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2) 메뉴개발 제안
(3) 매장전략(戰略) 제안
9. 결론
(1) 시사점
(2) 나의意見
1. 던킨도너츠 브랜드intro
음은 던킨 도너츠 사장 밥 로젠버그의 말이다. 던킨 도너츠가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큰 커피 및 제빵 메이커로 성장하고 미국최대의 베이글 메이커로 발돋움한 Cause 은 타이밍에 맞는 變化와 그 變化를 새로운 차원으로 승화시킨 브랜드 마케팅 전략(戰略) 때문일것이다 `
던킨 도너츠는 빵가게 아저씨가 심벌 마크였다.
`거의 모든 회사들이 자사 브랜드가 ...
던킨도너츠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목차-
1. 던킨도너츠 브랜드intro
2.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
3. 산업구조 analysis
4. 던킨도너츠의 성공요인
(1) 선점efficacy
(2) 한국현지화 전략(戰略)
(3) 마케팅전략(戰略)
5. 던킨도너츠 SWOTanalysis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던킨의 포지셔닝전략(戰略)
(1) 과거 던킨도너츠 포지셔닝
(2) 현재의 던킨도너츠 포지셔닝
7. 던킨도너츠 마케팅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향후전략(戰略) 제안
(1)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2) 메뉴개발 제안
(3) 매장전략(戰略) 제안
9. 결론
(1) 시사점
(2) 나의意見
1. 던킨도너츠 브랜드intro
음은 던킨 도너츠 사장 밥 로젠버그의 말이다. 그것도 밥 돌 상원의원이 은퇴했을 때처럼, 또 올림픽 체조스타인 메리 루 리튼의 은퇴식처럼 TV를 통해 모든 미국인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이뤄졌다. 던킨 도너츠라는 브랜드네임을 알리는 데 만만치 않은 역할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