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푸의 국내시장 실패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6 12:06본문
Download : 까르푸의 국내시장 실패 분석.ppt
까르푸의국내시장실패마케팅사례분석 , 까르푸의 국내시장 실패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레포트에 참고할만한 내용이 되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01 까르푸는?
• 세계 속의 까르푸
• 한국에서의 까르푸
• 국내 할인점의 PB전략(戰略)
• Five Force Model (포터산업 전략(戰略) )
• 시장전략(戰略) analysis(분석) (SWOT)
• 시장기회 종합 analysis(분석)
02 까르푸의 실패 analysis(분석)
• 까르푸의 실패 analysis(분석)
• 내 외부의 problem(문제점) analysis(분석)
• marketing 전략(戰略) - 4P
• 현지화 전략(戰略) 의 problem(문제점)
03 까르푸와 홈 플러스 비교
• 홈 플러스(성공instance(사례))와의 비교
04 시사점 및 우리의 생각
• 움직이는 작은 기업 메이저리거 박찬호의 현지화 성공
• 다국적 기업의 해외진출시의 시사점
01 까르푸는?
● 세계 속의 까르푸
• 1963년 가족중심의 패밀리 비즈니스로 사업 처음
• 하이퍼마켓이라는 신 槪念점포를 세계최초로 창안
• 유럽 1위, 세계 2위, 고용인원 38만명, 31개국 9200점포
• 전체매출 $ 78 Billion
✓ 세계 시장에서 승승장구하며 1996년 한국시장 진출
● 한국에서의 까르푸
• 2001년까지 8490억원을 투자한 외국 최고투자기업 - 막대한 자금력에 기인
✓ 경쟁기업과의 비교가 중요함 - PB전략(戰略) analysis(분석) (자체 브랜드로 유통업체의 트렌드), 4Panalysis(분석)
✓ 산업 및 시장전략(戰略) analysis(분석) - 포터산업analysis(분석) , SWOTanalysis(분석)
● 국내 할인점의 PB전략(戰略)
다른 할인점은 식품…(drop)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까르푸의 국내시장 실패 분석.ppt( 45 )
까르푸의국내시장실패마케팅사례(instance)분석
까르푸의 국내시장 실패 분석
순서
까르푸의 국내시장 진입 실패사례(instance)에 대하여 간략히 까르푸에 대해 紹介(소개)하고, 까르푸의 실패 요인을 분석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에 참고할만한 내용이 되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까르푸의 국내시장 진입 실패사례에 대해서 간략히 까르푸에 대해 소개하고, 까르푸의 실패 요인을 분석한 레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