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현대건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 terminal2 | terminal.co.kr report

현대건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 termin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2

현대건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3 09:53

본문




Download : 현대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설명

Download : 현대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76 )


현대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 현대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 현대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 현대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 현대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5.gif 현대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6.gif






1. 현대건설을 주제로 선정한 이유

아파트 고급 브랜드화 열풍
대형모델 이미지화 (감성적 소구 중심)

아파트 실질 가치보다는
외형적 거품 중심의
아파트 명품화

1. 현대건설을 주제로 선정한 이유

아파트 브랜드화 후발주자
현대건설 H
지금의 마케팅 광고 戰略은
기존의 조류를 따라갈 뿐

내세울만한 실질 가치 충분
- 전통 실력 강조
2. 마케팅 分析(분석)(SWOT)
Strength
60년 건설종가의 명성
견고한 아파트와 확고한 기술력
실 평수가 넓은 아파트라는 인식
다양한 사업과 프로젝트를 통한 경험
세계 여러 나라로의 글로벌화
현대라는 공동 CI에서 비롯된 고객신뢰
Weakness
홈 타운의 브랜드인지도 하락
지나친 감성 추구 형 광고
오래된 기업으로 딱딱하고 무거우며 진부
한 이미지
고급화된 이미지의 결여
일반 중산층의 평범한 느낌
워크아웃 기업과 M&A싸움에서 비롯된 부
정적 시각
Opportunity
새로운 브랜드 런칭을 통한 이미지 改善
H의 호기심 유발(티져 광고를 통해)
유럽식 아파트
대부분의 가정이 아파트 형태의 주거지를
선호
Life cycle의 變化로 가족과 개인의 work-
life balance가 확대
Threat
많은 경쟁 브랜드의 존재
명품아파트의 이미지를 가진 아파트는 이
미 존재
(LG 자이, 대우 푸르지오, 브라운 스톤, 경
남 아너스빌)
외국 브랜드들의 대거 도입
3. 현재 광고 分析(분석)
크리에이티브 목적
① 현대 건설의 크리에이티브 목적
- 명품, 힐 스테이트

H I L L + S T A T E = 주거 culture 최고의
고급 주거 단지 높은 지위 자부심…(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현대건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현대건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순서


현대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현대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현대건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현대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17,70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