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샤프(sharp)전자사전 marketing 事例(사례)분석 > terminal2 | terminal.co.kr report

샤프(sharp)전자사전 marketing 事例(사례)분석 > termin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2

샤프(sharp)전자사전 marketing 事例(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0 21:33

본문




Download : 샤프(sharp)전자사전 마케팅사례분석.ppt






샤프(sharp)전자사전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샤프(sharp)전자사전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샤프 sharp 전자사전 마케팅사례분석






Download : 샤프(sharp)전자사전 마케팅사례분석.ppt( 48 )





레포트/경영경제


샤프,sharp,전자사전,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다.
<대상 국민대 재학생 100명>
Internet 마케팅
입소문의 중요
가장 중요한 것은 기능
<출처 네이트 설문 조사>
그 뒤로 가격 => 고관위도 제품
소비자 分析(분석)
Tarket
10대 중반의 중,고교생을 대상
<서울 지역 고교생 전자사전 보유율>
<출처 카시오 전자사전 국내 중고등학교 1123명>
Positioning
Price
Quality
BCG 매트릭스 分析(분석)




Dog




Cash Cow




?




Star

Hi
Low
시장성장률
HI
Low
상대시advantage유율
계속적인 투자 필요
4P 分析(분석)
Product

sharp사의 the gist 제품 戰略 => 제품 인지도 및 기술 노하우
디자인과 LCD부분에서 카시오에 우위
VOICE 기능의 advantage
?나은 LCD 기술 활용과 ‘샤프’ 디자인 개성을 살려 좀더 가볍고
심플하게

Price

카시오 사에 비해 고가 정책 사용
레인콤사의 딕플(D20)에 비해 저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기존 고가 가격 정책 유지
4P 分析(분석)
Distribution

유통 부분에 있어서 마케팅상 중요한 역할
-샤프 전자 합작을 통해 한국 법인을 세움
-카시오사는 행남통상을 통해 戰略적 제휴
? A/S 강화 및 원활한 유통 지속

Promotion

광고,판촉,PR등
-대중 매체를 통한 이미지 …(생략(省略))
샤프(sharp)전자사전 marketing 事例(사례)분석
샤프(sharp)전자사전%20마케팅사례분석_ppt_01.gif 샤프(sharp)전자사전%20마케팅사례분석_ppt_02.gif 샤프(sharp)전자사전%20마케팅사례분석_ppt_03.gif 샤프(sharp)전자사전%20마케팅사례분석_ppt_04.gif 샤프(sharp)전자사전%20마케팅사례분석_ppt_05.gif 샤프(sharp)전자사전%20마케팅사례분석_ppt_06.gif
샤프(sharp)전자사전 marketing 事例(사례)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SHARP
DICTIONARY
SHARP
목차
Review
주타켓 分析(분석)
CI BI 分析(분석)
디자인 戰略
제품 개발 및 마케팅 戰略
향후 효율
Review
소비자 分析(분석)



<브랜드 인지 경로>
<소비자 구매 정보>
정보 습득은 Internet 이용을 통해서
브랜드는 아는 사람을 통해서 인지한다.
전체 17,70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