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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이미지식 홍보를 시도한 포돌이 포순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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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31 0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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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PR의 유형

우리나라의 경우 가장 적극적인 PR활동은 政府와 기업을 통해 행해지고 있으며, 그밖에도 공익사업, 운수기관, 후생기관, 병원, 종교단체, 군대. 언론…(skip)
경찰이미지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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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경찰이미지홍보 , 기업 이미지식 홍보를 시도한 포돌이 포순이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다.
PR이란 말의 시초는 1910년대의 미국에서 인간적인 선의로 행해진 몇몇 활동이 공중과의 관계에서 바람직한 결과를 가져왔던 바로 그때부터 기인된다된다. 그 뒤 사후 발견의 형태로서 자각, 연구되어 점차 경영철학 또는 사회과학의 하나의 기술로까지 진전되었고, 오늘날에는 계획적인 활동으로 일반화되기에 이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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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이미지식 홍보를 시도한 포돌이 포순이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Ⅰ. 서 론

1. 문제제기∙∙∙∙∙∙∙∙∙∙∙∙∙∙∙∙∙∙∙∙∙∙∙∙∙∙∙∙∙∙∙∙∙∙∙∙∙∙∙∙∙∙∙∙∙∙∙∙∙ 1

Ⅱ. PR에 대한 理論(이론)적 고찰

1. PR에 대한 일반적 고찰∙∙∙∙∙∙∙∙∙∙∙∙∙∙∙∙∙∙∙∙∙∙∙∙∙∙∙∙∙∙∙∙∙∙∙∙∙∙∙∙2
(1) PR의 개념(槪念)∙∙∙∙∙∙∙∙∙∙∙∙∙∙∙∙∙∙∙∙∙∙∙∙∙∙∙∙∙∙∙∙∙∙∙∙∙∙∙∙∙∙∙∙∙∙∙2
(2) PR의 유형∙∙∙∙∙∙∙∙∙∙∙∙∙∙∙∙∙∙∙∙∙∙∙∙∙∙∙∙∙∙∙∙∙∙∙∙∙∙∙∙∙∙∙∙∙∙∙2
(3) 기업 PR∙∙∙∙∙∙∙∙∙∙∙∙∙∙∙∙∙∙∙∙∙∙∙∙∙∙∙∙∙∙∙∙∙∙∙∙∙∙∙∙∙∙∙∙∙∙∙∙3
1) 기업 PR의 개념(槪念)∙∙∙∙∙∙∙∙∙∙∙∙∙∙∙∙∙∙∙∙∙∙∙∙∙∙∙∙∙∙∙∙∙∙∙∙∙∙∙∙∙∙∙3
2) 기업 PR의 활동영역∙∙∙∙∙∙∙∙∙∙∙∙∙∙∙∙∙∙∙∙∙∙∙∙∙∙∙∙∙∙∙∙∙∙∙∙∙∙∙∙∙4

Ⅲ. 경찰홍보의 의의 및 necessity

1.경찰홍보의 의의∙∙∙∙∙∙∙∙∙∙∙∙∙∙∙∙∙∙∙∙∙∙∙∙∙∙∙∙∙∙∙∙∙∙∙∙∙∙∙∙∙∙∙∙∙5
(1) 행정홍보∙∙∙∙∙∙∙∙∙∙∙∙∙∙∙∙∙∙∙∙∙∙∙∙∙∙∙∙∙∙∙∙∙∙∙∙∙∙∙∙∙∙∙∙∙∙∙∙5
(2) 경찰홍보∙∙∙∙∙∙∙∙∙∙∙∙∙∙∙∙∙∙∙∙∙∙∙∙∙∙∙∙∙∙∙∙∙∙∙∙∙∙∙∙∙∙∙∙∙∙∙∙6

2. 경찰홍보의 necessity ∙∙∙∙∙∙∙∙∙∙∙∙∙∙∙∙∙∙∙∙∙∙∙∙∙∙∙∙∙∙∙∙∙∙∙∙∙∙∙∙∙∙∙6

Ⅳ. 경찰홍보의 property(특성)과 목적

1.경찰홍보의 property(특성)∙∙∙∙∙∙∙∙∙∙∙∙∙∙∙∙∙∙∙∙∙∙∙∙∙∙∙∙∙∙∙∙∙∙∙∙∙∙∙∙∙∙∙∙∙7

2. 경찰홍보의 목적∙∙∙∙∙∙∙∙∙∙∙∙∙∙∙∙∙∙∙∙∙∙∙∙∙∙∙∙∙∙∙∙∙∙∙∙∙∙∙∙∙∙∙∙∙9
(1) 대 국민 유대·협조관계의 유지∙∙∙∙∙∙∙∙∙∙∙∙∙∙∙∙∙∙∙∙∙∙∙∙∙∙∙∙∙∙∙∙∙∙9
(2) 공공관계 침해요소의 제거∙∙∙∙∙∙∙∙∙∙∙∙∙∙∙∙∙∙∙∙∙∙∙∙∙∙∙∙∙∙∙∙∙∙∙∙∙10
(3) 대 국민 관심도 제고∙∙∙∙∙∙∙∙∙∙∙∙∙∙∙∙∙∙∙∙∙∙∙∙∙∙∙∙∙∙∙∙∙∙∙∙∙∙∙∙∙ 10
(4) 대 국민 신뢰감 제고∙∙∙∙∙∙∙∙∙∙∙∙∙∙∙∙∙∙∙∙∙∙∙∙∙∙∙∙∙∙∙∙∙∙∙∙∙∙∙∙∙10

Ⅴ. 기업 이미지식 홍보 포돌이·포돌이

1.포돌이 탄생과 그 의미∙∙∙∙∙∙∙∙∙∙∙∙∙∙∙∙∙∙∙∙∙∙∙∙∙∙∙∙∙∙∙∙∙∙∙∙∙∙∙∙∙10
(1) 포돌이의 탄생∙∙∙∙∙∙∙∙∙∙∙∙∙∙∙∙∙∙∙∙∙∙∙∙∙∙∙∙∙∙∙∙∙∙∙∙∙∙∙∙∙∙∙∙∙10
(2) 포돌이의 의미∙∙∙∙∙∙∙∙∙∙∙∙∙∙∙∙∙∙∙∙∙∙∙∙∙∙∙∙∙∙∙∙∙∙∙∙∙∙∙∙∙∙∙∙∙∙∙ 11

2. 포돌이의 홍보 및 활용plan∙∙∙∙∙∙∙∙∙∙∙∙∙∙∙∙∙∙∙∙∙∙∙∙∙∙∙∙∙∙∙∙∙∙∙∙∙∙12
(1) 대국민 홍보∙∙∙∙∙∙∙∙∙∙∙∙∙∙∙∙∙∙∙∙∙∙∙∙∙∙∙∙∙∙∙∙∙∙∙∙∙∙∙∙∙∙∙∙∙∙12
(2) 포돌이의 활용plan∙∙∙∙∙∙∙∙∙∙∙∙∙∙∙∙∙∙∙∙∙∙∙∙∙∙∙∙∙∙∙∙∙∙∙∙∙∙∙∙∙∙12

Ⅵ. 결 론



Ⅱ. PR에 대한 理論(이론)적 고찰

1. PR에 대한 일론적 고찰

(1) PR의 개념(槪念)

PR은 개인 혹은 조직체가 그와 관계되는 공중의 이해와 협력을 얻기 위하여 스스로가 지향하는 目標(목표)와 정성을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통해 전달, 이해, 설득시키면서 자기 자세를 바로잡아 나가는 계속적인 대화관계의 광장이라고 할 수 있다
사회과학으로서의 PR의 개념(槪念)을 살펴보면 PR은 “한 개인 혹은 한 조직이 신뢰 및 호의를 얻고자 하는 개인과 단체에게 이익이 되도록 자기의 정책, 서비스 활동 등을 說明(설명) 하는 것”이라고 정의(定義)된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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