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경영,경제] 기업조사 - GAP, H&M 기업조사 > terminal2 | terminal.co.kr report

[경영,경제] 기업조사 - GAP, H&M 기업조사 > termin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2

[경영,경제] 기업조사 - GAP, H&M 기업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6 00:39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기업조사 - GAP, H&M 기업조사.hwp






`2009년 기준 reference(자료)`
매출액 : $ 145억
영업이익 : $ 15억 8000만
순이익 : $ 9억 6700만
총자산 : $ 75억 6000만
종업원 : 약 150,000명
매장 : 전 세계적으로 약 3,100개

Gap은 SPA브랜드의 시초라고도 불리며, 미국 의류 및 신발류 소매업체 중 가장 높은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기록함.

1969년 8월 21일 도널드 피셔(Donald Fisher)와 도리스 피셔(Doris Fisher)부부가 샌프란시스코에 Gap 1호점을 열었다.





- 갭(GAP) -

업종 : 미국의 의류 제조 및 판매업체
설립 : 1969년 / by 도널드 피셔, 도리스 피셔
본사 :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formula사이트 : http://www.gap.com
CEO : 글렌 K. 머피
비전 : GAP은 의류업계의 코카콜라와 같이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소비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goal)로 한다. 트렌드보다는 심플하고 명확한 룩의 제안, 대중이 공조하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의 제안이 GAP이 추구하는 가치이다. 1970년 캘리포니아의 새너제이에 2호점을 열었고, 네 명의 직원으로 캘리포니아 벌링게임(Burlingame)에 본사를 세웠다. 초창기 Gap의 타겟 고객은 젊은 세대였다.
Gap은 고객이 쉽게 매장을 돌아볼 수 있고, 다양한 스타일과 사이즈의 의류를 제공하려는 목표(goal)를 가지고 있었다. establishment 자금 6만 3000달러로 스타트한 지 1년 만에 2백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Gap은 ‘세대 차이’를 표방하면서 젊은 층을 공략했지만 이후 1986년 Gap Kids , 1989년 Baby Gap , 1998년 Gap Body등을 런칭하면서 다양한 고객층을 타겟으로 삼고 있따
Gap의 대표 브랜드는 Gap Banana Republic Old Navy Piperlime Atheleta 이상 5가지로 꼽을 수 있따 …(생략(省略))

설명
[경영,경제] 기업조사 - GAP, H&M 기업조사 , [경영,경제] 기업조사 - GAP, H&M 기업조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기업 GAP H&M 기업


Download : [경영,경제] 기업조사 - GAP, H&M 기업조사.hwp( 17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기업,GAP,H&M,기업,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20기업조사%20-%20GAP,%20H&M%20%20기업조사_hwp_01.gif [경영,경제]%20기업조사%20-%20GAP,%20H&M%20%20기업조사_hwp_02.gif [경영,경제]%20기업조사%20-%20GAP,%20H&M%20%20기업조사_hwp_03.gif [경영,경제]%20기업조사%20-%20GAP,%20H&M%20%20기업조사_hwp_04.gif

[경영,경제] 기업조사 - GAP, H&M 기업조사
[경영,경제] 기업조사 - GAP, H&M 기업조사
다. 1973년까지 25개의 매장을 열었고, 1974년부터 자체 브랜드의 의류를 팔기 스타트했다.
전체 17,70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