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009 韓國放送通信大學校 교육사 2016 학년도 (2)학기 課題물(online제출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9 14:21본문
Download : 161009 방통대 교육사.hwp
순서
방송통신/기타
방통대,교육사,학년도,학기,물,온라인제출용,기타,방송통신
Download : 161009 방통대 교육사.hwp( 22 )
2016 학년도 (2)학기 課題물(online제출용) 교과목명 : 교육사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課題유..
설명






161009 韓國放送通信大學校 교육사 2016 학년도 (2)학기 課題물(online제출용..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교육사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과제유.. , 161009 방통대 교육사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기타방송통신 , 방통대 교육사 학년도 학기 물 온라인제출용
2016 학년도 (2)학기 Task 물(온 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교육사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Task 유형 : ( 공통 ) 형
o 과 제 명 : Task 물의 작성은 서론에서 그 인물을 선택한 이유를 밝히고, 본론에서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說明)하고, 結論(결론)에서 자신의 평가opinion을 제시하도록하시오.
- 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안창호의 생애
2. 안창호의 교육사상의 특징
Ⅲ. 結論(결론)
Reference List
Ⅰ. 서론
도산(島山) 안창호는 한국 독립운동사에서 가장 대표적인 독립운동가로 우리에게 친숙한 인물이다. 대
-xxxx-xxxxxxx 학년도 (-xxxx-xxxx)학기 Task 물(온 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교육사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Task 유형 : ( 공통 ) 형
o 과 제 명 : Task 물의 작성은 서론에서 그 인물을 선택한 이유를 밝히고, 본론에서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說明)하고, 結論(결론)에서 자신의 평가opinion을 제시하도록하시오.
- 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안창호의 생애
-xxxx-xxxx. 안창호의 교육사상의 특징
Ⅲ. 結論(결론)
Reference List
Ⅰ. 서론
도산(島山) 안창호는 한국 독립운동사에서 가장 대표적인 독립운동가로 우리에게…(To be continued )
다. 그는 기본적으로 교육자로서의 비전과 인격을 충분히 가지고 있었다고 평가받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독립운동 활동 과정에서도 교육을 가장 중요하게 다루었다고 한다. 그는 매우 훌륭한 정치적 지도자일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근대를 대표하는 교육사상가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