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放通大(방통대) 2010-1 프로모션 관리 공통>최근 시행되고 있는 광고 중 서로 다른 포지셔닝 전략(戰略) 을 사용하는 광고를 3개 골라 data(資料)사진을 첨부하고 각 광고의 포지셔닝 전략(戰略) 을 분석해보시오. > terminal2 | terminal.co.kr report

<放通大(방통대) 2010-1 프로모션 관리 공통>최근 시행되고 있는 광고 중 서로 다른 포지셔닝 전략(戰略) 을 사용하는 광고를 3개 골라 data(資料)사진을 첨부하고 각 광고의 포지셔닝 전략(戰略) 을 분석해보시오. > termin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2

<放通大(방통대) 2010-1 프로모션 관리 공통>최근 시행되고 있는 광고 중 서로 다른 포지셔닝 전략(戰略) 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7 15:42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2].hwp




3) 사용상황 - Marche
6) 재포지셔닝- HP
1) 제품속성 - TROMM
이러한 차별화된 속성을 강조하기 위해, 주부들이 트롬을 선택하는 여러가지 이유를 설명(explanation)하면서 항균효능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 및 제품속성 (대용량, 스마트 건조, 저소음)들을 제시했다.

1) 제품속성 - TROMM(LG전자, 세탁기)

-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참고data(資料)] 광고정보센터 광고강좌 `신강균의 광고기획`
5) 경쟁제품에 의한 포지셔닝- EMPAS
2. 광고 分析

- 放通大(방통대) 2010-1 경영학과 4학년 프로모션 관리 공통 참고data(資料)입니다
제일제당 홈페이지 http://cheiljedang.cj.ne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방통대 2010-1 경영학과 4학년 프로모션 관리 공통 참고자료입니다 - 다양한 자료를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참고자료] 광고정보센터 광고강좌 `신강균의 광고기획` 『메가마케팅 시대의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유필화 『한국의 마케팅 사례』.이두희 『경쟁사를 미치게 하는 히트경영전략』.유필화 ․ 김홍섭 (사)한국마케팅연구원 http://www.kmarketing.co.kr/ 제일제당 홈페이지 http://cheiljedang.cj.net/

1. 포지셔닝 사례(instance)
<放通大(방통대) 2010-1 프로모션 관리 공통>최근 시행되고 있는 광고 중 서로 다른 포지셔닝 전략(戰略) 을 사용하는 광고를 3개 골라 data(資料)사진을 첨부하고 각 광고의 포지셔닝 전략(戰略) 을 분석해보시오.

『한국의 marketing 事例』.이두희

- 다양한 data(資料)를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순서
프로모션관리, 포지셔닝, 포지셔닝전략, 광고의 포지셔닝

설명

Download : 마케팅사례-[2].hwp( 58 )



트롬 세탁기는 제품속성에 의한 포지셔닝을 실시하면서, 은나노 기술에 의한 항균효능라는 일반세탁기와는 차별화된 제품속성을 강조하여 시장에 진출하였다.
『경쟁사를 미치게 하는 히트경영전략(戰略) 』.유필화 ․ 김홍섭
4) 이미지 - 하우젠



1) 아인슈타인 베이비

2) zipel



다.
『메가marketing 시대의 신제품 개발 및 marketing 』 유필화

(사)한국marketing 연구원 http://www.kmarketing.co.kr/

마케팅사례-[2]-4247_01_.gif 마케팅사례-[2]-4247_02_.gif 마케팅사례-[2]-4247_03_.gif 마케팅사례-[2]-4247_04_.gif 마케팅사례-[2]-4247_05_.gif

2) 사용자 계층 - EQUUS
또한 유럽, 미국등 선진국에서 인정받은 세계적인 기술이라는 점을 강조하여 성능 및 기술우위의 제품 속성을 강조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접근하였으며, “세척력의 우위”, “옷감 손상 위험성 감소”, “세탁중 세탁물의 확인 가능성”, “손쉬운 세탁” 등을 강조함으로써 드럼세탁기만이 지닌 일반세탁기와 차별화된 속성을 강조하였다.
전체 17,70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