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 terminal1 | terminal.co.kr report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 terminal1

본문 바로가기

termina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0 20:24

본문




Download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ppt




Question 1. 현재 유행하는 트랜드와 향후 유망한 트랜드 2. Entertainment 산업의 잠재적인 성장가치 3. 산업적 Marketing strategy의 차이 4. Entertainment Marketing strategy의 실제적인 效果(효과) 5. Entertainment 산업의 진출가능성 및 진출 방법 기업관점 Entertainment Marketing Conclusion Case Study Entertainment Marketing Strategy Why Entertainment 2 1 3 4 Contents Question 5 Why Entertainment 등장배경 성 장 배 경 세계 2차 대전촉발 마샬플랜, 유럽플랜, 재팬플랜 여성활동과 경제적 자유 노동시간 단축과 소득증가 인구의 증가 IT Innovation 사회학적 혁명 영상매체의...

기업관점
Entertainment Marketing
Conclusion
Case Study
Entertainment Marketing Strategy
Why Entertainment?
2
1
3
4
Contents
Question
5
Why Entertainment ?
등장배경
성 장 배 경
세계 2차 대전촉발
마샬플랜, 유럽플랜, 재팬플랜
여성활동과 경제적 자유
노동시간 단축과 소득증가
인구의 증가
IT Innovation
사회학적 혁명
영상매체의 발달(TV, Internet)
넘치는 돈과 고용, 인구, 시간
Cable, Network TV, HDTV
홈미디어 플레이어
위성, 모바일 기술
스타의 탄생
태극기 휘날리며, 실미도 : 1,000만 관객 동원
안재욱, Baby-box : 한류열풍
Why Entertainment ?
Entertainment 란?
文化산업을 생산하여 유통시킴으로써 효익을 발생시키는 모든 행위 또는 산업
Marketing 이란?
Market + ing : Human, 곧 고객의 마음속에 alteration(변화) 를 일으켜 소비를 촉진시키는 행위
Entertainment Marketing
Why Entertainment ?
Entertainment Marketing의 사회적 의의










Entertainment
정치
경제
기술
사회
한류 열풍
시장개방, FTA
‘한국은 몰라도 안재욱은 안다’
하나의 외교적 수단이 됨
태극기 휘날리며, 실미도 : 1,000만 관객


2005년 1조 2천억달러(전세계)
사회적 트랜드 형성
주 5일제
싱글족과 가족주의
소득 2만불 시대
Internet, 모바일 기술개발
위성, HDTV
홈 씨어터
싸이월드 미니홈피
文化가 경제를 견인하고 엔터테인먼트가 소비를 주도한다.
연간 4,600여개의 일…(To be continued )


기업관점Entertainment,Marketing,전략,기타,사업계획


설명
사업계획/기타
기업관점Entertainment%20Marketing%20전략_ppt_01.gif 기업관점Entertainment%20Marketing%20전략_ppt_02.gif 기업관점Entertainment%20Marketing%20전략_ppt_03.gif 기업관점Entertainment%20Marketing%20전략_ppt_04.gif 기업관점Entertainment%20Marketing%20전략_ppt_05.gif 기업관점Entertainment%20Marketing%20전략_ppt_06.gif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Download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ppt( 52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순서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기타사업계획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