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6ix 핫식스 제품分析(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0 02:08
본문
Download : Hot6ix 핫식스 제품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docx
에너지 음료는 에너지를 보충해 주는 음료다. 기존의 음료 콘셉트가 주로 갈증해소나 피로회복, 숙취해소 등 사후…(투비컨티뉴드 )
Hot6ix 핫식스 제품分析(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 리포트
Hot6ix 핫식스 제품分析(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 리포트
Download : Hot6ix 핫식스 제품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docx( 67 )
순서
설명
Hotix,핫식스,제품과,핫식스,마케팅,SWOT,STP,P전략,핫식스,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Hot6ix 핫식스 제품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 Hot6ix 핫식스 제품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Hotix 핫식스 제품과 핫식스 마케팅 SWOT STP P전략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다. 대형 식품업체와 중소기업들도 시장에 진입하면서 사실상 ‘에너지 음료 전성시대’를 실감케 했다. 국내 에너지 음료 시장도 2007년 8월 턴온코리아의 ‘턴온’을 처음 으로 핫식스와 레드불이 양대산맥을 이룬 후 코카콜라(번 인텐스), 해태음료(볼트에너지), 웅진식품(락스타) 등이 가세하면서 규모가 커졌다. 이렇게 2001년 틈새시장으로 등장한 미국의 에너지 음료 시장은 그 해에 4억달러 규모를 기록한 이래 2xxx년까지 약 100억달러 규모로 성장하였다. 이에 여러 음료 회사들은 ‘맛있게 마시는 음료’에서 건강에 좋은 ‘기능성 음료’를 컨셉으로 하는 다양한 음료들을 출시하기 처음 했다.






레포트/경영경제
HOT6ix
marketing 책략 analysis(분석)
CONTENTS
1. 핫식스 HOT6IX 선정이유
2. 핫식스 제품analysis(분석) 과 경쟁자analysis(분석)
1) 직접적 경쟁제품
(1) 레드불
(2) 번인텐스
2)간접적 경쟁제품
3. 핫식스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핫식스 marketing 믹스4P책략 analysis(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다양한 이벤트 개최
(2)e스포츠 후원과 홍보 페이스북 운영
(3)감각적인 광고 marketing
5. 핫식스 STP책략analysis(분석)
1) 시장세분화
2) 타겟팅
3) 포지셔닝
6. 핫식스 향후 marketing 책략 제시
6.1 제품의 다양화 책략 : 핫세븐
6.2 글로벌 책략 : 中國 시장으로의 진출
1) 中國 시장 진출 동기
2) 中國 에너지 음료 시장analysis(분석)
3) 핫식스의 中國시장에서의 marketing 책략
...
HOT6ix
marketing 책략 analysis(분석)
CONTENTS
1. 핫식스 HOT6IX 선정이유
2. 핫식스 제품analysis(분석) 과 경쟁자analysis(분석)
1) 직접적 경쟁제품
(1) 레드불
(2) 번인텐스
2)간접적 경쟁제품
3. 핫식스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핫식스 marketing 믹스4P책략 analysis(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다양한 이벤트 개최
(2)e스포츠 후원과 홍보 페이스북 운영
(3)감각적인 광고 marketing
5. 핫식스 STP책략analysis(분석)
1) 시장세분화
2) 타겟팅
3) 포지셔닝
6. 핫식스 향후 marketing 책략 제시
6.1 제품의 다양화 책략 : 핫세븐
6.2 글로벌 책략 : 中國 시장으로의 진출
1) 中國 시장 진출 동기
2) 中國 에너지 음료 시장analysis(분석)
3) 핫식스의 中國시장에서의 marketing 책략
1. 핫식스 HOT6IX 선정이유
세계적으로 웰빙(Well-being) 확산됨에 따라 기존의 대형 청량음료(코카콜라, 펩시, 롯데칠성 등)업체들의 매출액과 시장점(長點)유율이 감소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