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中國진출 실패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3 17:06본문
Download :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 분석.pptx
롯데리아,중국진출,실패,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롯데리아 中國진출 실패 分析(분석)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 분석 ,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
롯데리아 中國진출 실패 分析(분석)
_SLIDE_1_
롯데리아 중국(China)진출 실패 분석
_SLIDE_2_
CONTENTS
Ⅰ. 롯데리아 기업 紹介(소개)
a. 롯데리아 紹介(소개)
b. 해외 롯데리아 상황
- 중국(China)
- 인도네시아
- 베트남
Ⅱ. 중국(China) 롯데리아의 marketing 전략(戰略) 조사
a. 중국(China)인 식생활 alteration(변화) 및 중국(China)시장의 特性(특성)
b. 소비자 집단 정의(定義)
- STP 분석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c. SWOT 분석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d. B4P 분석 : Brand &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Ⅲ. 중국(China) 롯데리아 현 marketing 전략(戰略) 의 drawback(걸점) 정의(定義)
a. 현지화 실패
b. 差別(차별) 화된 기업 이미지 부재
Ⅳ. 중국(China) ...
_SLIDE_1_
롯데리아 중국(China)진출 실패 분석
_SLIDE_2_
CONTENTS
Ⅰ. 롯데리아 기업 紹介(소개)
a. 롯데리아 紹介(소개)
b. 해외 롯데리아 상황
- 중국(China)
- 인도네시아
- 베트남
Ⅱ. 중국(China) 롯데리아의 marketing 전략(戰略) 조사
a. 중국(China)인 식생활 alteration(변화) 및 중국(China)시장의 特性(특성)
b. 소비자 집단 정의(定義)
- STP 분석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c. SWOT 분석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d. B4P 분석 : Brand &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Ⅲ. 중국(China) 롯데리아 현 marketing 전략(戰略) 의 drawback(걸점) 정의(定義)
a. 현지화 실패
b. 差別(차별) 화된 기업 이미지 부재
Ⅳ. 중국(China) 롯데리아 marketing 전략(戰略) 의 해결 方案
a. Ⅲ에서 정의(定義)된 marketing 전략(戰略) 해결을 위한 marketing 조사
b. 소비자 집단 재정의(定義)
c. 수정 보완이 필요한 전략(戰略)
- core전략(戰略)
- 지원전략(戰略)
_SLIDE_3_
롯데리아 紹介(소개)
Ⅰ. 롯데리아 기업 紹介(소개)
롯데리아 紹介(소개)글
_SLIDE_4_
롯데리아는 꾸준한 경영기술 혁신과 과감한 투자 및 상품개발로 최근 수년간 30-4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국내 외식산업에서 그 유래(由來)를 찾아보기 힘든 발전을 이룩해 왔다. 오른쪽 그래프를 통해서 알 수 있듯이, 롯데리아는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업계 중 매장 수가 가장 많고, 매출이 가장 큰 것을 알 수 있다
국내 롯데리아 상황
_SLIDE_5_
롯데리아의 점포망 확대 속도는 매우 빠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_SLIDE_6_
해외 롯데리아 상황
_SLIDE_7_
1 …(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 분석.pptx( 3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