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유통 산업 홈쇼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3 18:40본문
Download : 새로운 유통 산업 홈쇼핑.hwp
직업에서는 학생집단, 시간제 근무자, 가…(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새로운 유통 산업 홈쇼핑.hwp( 61 )
레포트/경영경제
^^레포트 , 새로운 유통 산업 홈쇼핑경영경제레포트 ,
보고서
새로운 유통 산업 홈쇼핑
다. 홈쇼핑의 시청자는 곧 소비자라고 할 수 있다
김주영, 구양숙(1997)의 연구에 따르면 쇼핑environment(환경) 이 좋은 서울보다 지방도시가 홈쇼핑 선호도가 높았으며, 홈쇼핑에 대해 대학생이 가장 호의적이고 대학원 이상의 학력이 높을수록 선호도가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1995년 국내에 intro 된 케이블 TV 산업은 처음에는 새로운 방송 매체의 도입이라는 이점으로 시청 가입자 수가 대폭 증가하였다.
케이블TV 홈쇼핑 산업의 성장은 그 케이블TV 가입자 수에 근거하고 있으며 가입자 수에 대비하여 비례하여 나타난다.^^
순서
홈쇼핑은 국민소득의 증가, 여성의 취업인구 증가, 노인 소비자들의 증가, 레저활동에 대한 시간의 부족, 쇼핑에서의 편의 지향 및 서비스 요구 증가, 주차 시설의 부족 문제, 신용 구매의 확산과 같은 라이프스타일의 變化 등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급진전되고 있는 것 같다. 이러한 추세의 變化에 맞추어 TV홈쇼핑의 이용은 급격하게 증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