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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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30 13:3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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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의 취향이 기업의 사업 방향으로 전환되는 원투 원 marketing 시대에 소비자 각자의 세미한 움직임은 늘상 관심의 대상이 되 고 있다 개개인의 요구에 맞추어 커피가 아닌 차를 통해 얻게 되는 정신과 마음의 평온으로 남보다 느리더라도 한 걸음 쉬어 가거나 어떻게 삶을 영위 할 것인지를 화두로 삼을 웰빙족에게 오설록은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있다 아 울러 건강과 세련된 文化 및 취향을 선호하는 이에게 역시 녹차 전…(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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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기업 說明(설명)
1. Key Success Factors: 差別화 정책
2. 조직도
II. 環境 分析(분석)
1. SWOT分析(분석)
2. STP
3. 4P
4. 경쟁사 分析(분석)
5. 설문조사
III. marketing 戰略
녹차 marketing 의 도입戰略 (도입기)
1. DB marketing
2.브랜드 marketing
성장기 戰略 : 현시점의 기본 marketing (성장기= 경쟁기)
1.文化 marketing
2.공간 marketing
3.기타戰略
IV. 한 페이지로 보는 오설록
V. conclusion(결론)
1. 현재의 결점 improvement(개선)
2. 앞으로의 결점 improvement(개선)
<1> one-to-one marketing: 원투원 marketing
개별 고객의 성별, 나이, 소득 등 통계 정보 와 고객의 취미, 레저 등에 관한 정보 및 구매 패턴 을 데이터 베이스화하여 고객에게 가장 적절한 상품, 정보, 광고를 제공하는 것이 point이다. 요즘 기호 文化를 따져보면 단순히 차 한잔 마시는 것으로 끝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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