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1 05:13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pptx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설명
순서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아모레퍼시픽,에스라이트,슬리머,DX,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_SLIDE_2_
목차
서론
본론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의 marketing 전략(strategy)
-성공 요인
結論
-시사점 및 향후 과제課題
-Q & A
2
_SLIDE_3_
서론
국내 경제수준
보건 environment(환경)
의료 서비스
average(평균) 수명
노인 인구 비율
3
Up!!!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 증가
_SLIDE_4_
서론
4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는
다이어트가 주요한 트랜드로 인식
_SLIDE_5_
서론
2008년 5월 아모레퍼시픽은
CJ 제일제당의 ‘CJ 팻다운’에 대응할 수 있는
5
‘에스라이트 슬리머 DX’출시
_SLIDE_6_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건강기능식품 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과 동향
건강기능식품이란
2002년 8월 공포된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에 의거 definition 되는 기능성 식품
6
_SLIDE...
_SLIDE_1_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_SLIDE_2_
목차
서론
본론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의 marketing 전략(strategy)
-성공 요인
結論
-시사점 및 향후 과제課題
-Q & A
2
_SLIDE_3_
서론
국내 경제수준
보건 environment(환경)
의료 서비스
average(평균) 수명
노인 인구 비율
3
Up!!!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 증가
_SLIDE_4_
서론
4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는
다이어트가 주요한 트랜드로 인식
_SLIDE_5_
서론
2008년 5월 아모레퍼시픽은
CJ 제일제당의 ‘CJ 팻다운’에 대응할 수 있는
5
‘에스라이트 슬리머 DX’출시
_SLIDE_6_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건강기능식품 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과 동향
건강기능식품이란
2002년 8월 공포된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에 의거 definition 되는 기능성 식품
6
_SLIDE_7_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과 동향
7
국내 다이어트 시장 매년 40% 이상 성장
시장 규모 2조원(간접비용 포함 연간 4조원)
다이어트 제품 카테고리에서 28% 시advantage(장점) 유율 차지
CJ팻다운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허벌라이프
레몬디톡스
_SLIDE_8_
8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 건강기능식품 사업부
_SLIDE_9_
9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marketing 전략(strategy)-에스라이트 슬리머 DX의 도입과정
VS
오랜 전통 대표브랜드
섭취상의 제한 (운동과 병행)
투박한 디자인, 휴대가 불편함
20~30대 여성 goal(목표) 고객
1일 1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
맛있는 다이어트
_SLIDE_10_
브랜드 컨셉을 결정하는 두 가지 전략(strategy)적 원칙
goal(목표) 고객들이 쉽게 인식 할 수 있도록
CJ팻다운을 뛰어넘은 이미지로 포지셔닝
10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marketing 전략(strategy)-브랜드 컨셉과 브랜드…(투비컨티뉴드 )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pptx( 39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