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스타벅스,스타벅스marketing ,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marketing 전략(strategy),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marketing > terminal1 | terminal.co.kr report

스타벅스,스타벅스marketing ,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marketing 전략(strategy),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marketing > termina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1

스타벅스,스타벅스marketing ,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marketing 전략(strategy),스타벅스swot,스타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30 06:47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pptx





[PARTNERS] : 스타벅스 점원

종업원 만족도
Fo…(투비컨티뉴드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_pptx_01.gif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_pptx_02.gif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_pptx_03.gif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_pptx_04.gif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_pptx_05.gif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_pptx_06.gif





설명
다.
스타벅스,스타벅스marketing ,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marketing 전략(strategy),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pptx( 31 )



스타벅스,스타벅스marketing ,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marketing 전략(strategy),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marketing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스타벅스마케팅 스타벅스기업 스타벅스마케팅전략 스타벅스swot 스타벅스stp 커피시장 커피시장 테이크아웃커피 커피마케팅


_SLIDE_1_
Star B
STARBUCKS
_SLIDE_2_
Contents
내용의 구성
기업intro
가치제안
서비스전달
경쟁역량
카페인의세계화
시장分析
스타벅스의未來(미래)
_SLIDE_3_
1. 기업intro

_SLIDE_4_

Starbucks 기업intro
_SLIDE_5_
Take
2. 가치제안

_SLIDE_6_

스타벅스 브랜드 전술
‘Live Coffee’
커피소비에 있어서 “경험”을 창조해내는 것
이 경험을 일상생활에 엮어나갈 수 있게 하는 것

Coffee itself
커피 그자체
Service or Customer intimacy
서비스 혹은 고객 친밀
Atmosphere
분위기
경험적 브랜딩 전술 3요소
_SLIDE_7_
유통망-직영점

북미 스타벅스 대부분
회사 직영점으로 운영

매장의 크기와 위치에 따라
다양한 상품 판매
_SLIDE_8_

유통망 - Specialty Operations
회사가 직접 운영하지 않는 소매 유통 매장 순수입의 15%

북미 푸드서비스 업체
-호텔, 기내, 식당에서의 원두 커피 판매
미국내 소매 점포 라이센스 판매
다양한 원천
-국제 라이센스 점포,
식료품점, 웨어하우스클럽, 온 라인 & 통신판매 등
_SLIDE_9_
유통망 - 전술적제휴
병에 담긴 프라푸치노를
유통시키기 위해 펩시콜라와 합작투자

“우리의 가치와 품질을 위한 헌신을 공유하는 제3자와 관계를 만들어야 한다.
이것이야 말로 우리 브랜드를 새로운 고객에게 intro 하는 효능적인 방법이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인을 발전, 유통시키기
위해 Dreyer`s Grand Ice Cream과 파트너십
_SLIDE_10_

스타벅스 파트너
“파트너의 만족은 고객의 만족을 이끈다.
전체 17,6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